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이야기/취미 & 일상

[여행] 오사카 1일차(23.8.31.)(진에어, 난바2초메호텔,규카츠, 도톤보리)

by 키킴즈 2023. 9. 16.
반응형

일본 오사카 3박 4일 여행

(23. 8. 31. ~ 23. 9. 3.)

 

1일차

#진에어 #난바2초메호텔 #규카츠


안녕하세요~ 

이번엔 8.31(목)부터 9.3(일)까지

늦은 여름휴가로 다녀온

오사카 3박 4일 여행을 기록해보고

유익한 정보가 되는게 있다면 공유하고자합니다!

일본여행은 처음이었는데

오사카는 한국인 관광객이 엄청 많아

해외여행치고는 긴장과 불안이 덜했습니다 ㅎㅎ

 


비행기(진에어)

저는 2월에 진에어 특가로 오사카행 편도를 

얼떨결에..? 혹해서..?

먼저 예매를 해버리는 바람에

취소수수료가 너무 비싸 그냥 다녀오게 됐는데요 ㅎㅎ

(그 당시에 오사카 여행이 유행 같았어요,,)

 

진에어

13:45 인천 출발 - 15:35 간사이 도착

2인 194,400원

 

분명 이때만 해도 인천공항 1터미널이었는데

공항버스 내릴때쯤 되니까

진에어는 2터미널로 내리라고 해서

뭐지? 뭐지? 하다가

방송대로 2터미널에서 내렸는데

찾아보니 7월에 터미널이 바뀌었다고 하더라구요;ㅎㅎ

짐 실을때 1터미널 칸에 실었다가 안 내리고

2터미널까지 가서 짐빼서

기사님께 조금 꾸중을 들었답니다..허허

 

국제선이라 여유있게 3시간 전에 왔는데

평일이라 그랬는지 공항에 사람이 별로 없더라구요~

저희는 사전좌석 구매를 해서 가서

도착해서 온라인 체크인 하고 짐 부치고~

종이 항공권 받고 싶었는데 어디서 받는지 몰라서ㅜㅜㅋㅋ

전자항공권으로 탑승수속 했습니당,,

 

위탁수하물이랑 기내반입물품은

대략 알고 있으면서도 항상 긴장되는거 같아요,,

첫 해외여행때 고생한 기억이 있어서;;

진에어 위탁 수하물 금지 물품 안내입니다~

참고하세용ㅎㅎ

진에서 위탁 수하물 금지 물품 안내

 

안에 들어와서 탑승까지 시간이 남아

샌드위치랑 커피 한잔~

탑승게이트랑 정반대 쪽에 있었는데

굳이굳이 스타벅스까지 감,,ㅎㅎ

가을즈음부턴 스타벅스 블랙글레이즈드라떼가 나와서

너무 좋아요,,❤  내 최애 메뉴,,

역시나 스타벅스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ㅎㅎ

 


 Visit Japan web 입국심사등록

일본 여행 여러번 다녀온 친구가

비짓재팬 웹이서 입국심사등록을 미리해두면

입국할 때 큐알코드만 보여주면 된다고

편하다고 꼭 하고 가라해서

비행기 탑승 기다리는 동안 했는데

(이것도 좀 헤매서 블로그 찾아보면서 했어요..ㅜㅜ)

입국심사등록이랑 세관등록 모두 작성해서

큐알코드 각각 저장해두면 됩니다!

 

아침 일찍부터 출발해서 넘 피곤해서

비행기 앉자마자 잠들었는데

눈떴는데도 아직 출발을 안 해서 살짝 당황..?

출발이 조금 지연되는 거 같더라구용,,

그래도 도착은 뭐 많이 늦어지진 않은거 같아요~

 

도착해서 셔틀 타고~

 


라피트(Rapit)

클룩(KLOOK)에서 미리 구입해 간

라피트 전철권 교환했습니다~

왕복 2인 38,400원

내려서 에스컬레이터 타고 2층 올라간 후

다리 건너서 옆건물로 넘어갔어요ㅎㅎ

그럼 거기 표 파는 곳에 사람들이 줄을 엄청 서있는데

거기서 교환했습니당ㅎㅎ

 

라피트 전철시간은 클룩에서 예매할때 확인했어요 ㅎㅎ

17:05 간사이 - 난바

좀 기다려야해서 안에 들어와서

음료수 하나 마시며 대기했습니다~

전철들이 몇번 왔다갔는데,

어 이건가? 싶어서 타야하나 했지만!

저는 라피트 베타 열차였고

기다리니 열차가 왔습니다..ㅎㅎ

그냥 사람들 따라 다니면 되는거 같아여,,ㅋㅋㅋ

 

라피트는 지정좌석이라 편하고

안에도 깨끗하고 쾌적해서 좋았습니다~

라피트 타고 50분? 정도 가면 난바역 도착!

 

저희는 도착해서 좀 헤맸는데요ㅜㅜ

사람들 따라 갔어야 했는데 타이밍 놓쳐가지고

일단 나가자~ 해서 나왔다가 

여긴 어디? 나는 누구? 했더라는,,

어떤 블로그 참고해서

열심히 북쪽 출구로 따라 나갔고

다행히 역에서 나왔습니다 ㅎㅎ

역이 쇼핑센터랑 연결되어 있어서

영등포역 타임스퀘어랑

신도림역 디큐브시티랑 좀 느낌이 비슷했어요!

나와서는 구글지도 켜서 숙소까지 걸어갔습니다ㅎㅎ

 

그냥 서울 같아요..ㅋㅋㅋ

 

역에서 숙소까지는 한 10분 정도 걸었습니다~

이때 오사카 날씨가 31도~32도 정도여서

저희는 엄청 더워했는데

일본사람들 중엔 긴팔 입고 있는 사람도 꽤 보이더라구요!

 


숙소(난바 2초메 호텔)

Fourz Hotel Kintetsu Osaka-Namba

 

난바 2초메 호텔

3박 419,700원

숙소는 3개월쯤 전에 아고다에서 미리 예약했어요~

호텔 입구에 키오스크가 있어서

거기서 정보 입력하면

카드키를 발급해줍니다!

엘리베이터 쪽에 일회용 어메니티 가져가라고

다양하게 있어서 필요한거 챙겨가면 됩니다~

 

방은... 한국 숙박시설과 비교하면...

정말 좁았습니다 ㅎㅎㅎ

캐리어 펼 공간이 마땅치 않을 정도..?

그래도 시설은 깔끔하고 좋았어요~

욕실도 작기는 했지만, 기능은 다 했다는 ㅎㅎ

오히려 저런 구조가 괜찮다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놀랐던건 휴지가 넘 얇았다는 거...? 1겹..?

저 바구니의 용도는 뭔지 모르겠어요,,ㅋㅋㅋ

외출할 때 청소 팻말 붙이고 가면

청소 싹 해줍니다 ㅎㅎ

침구는 3박이라 그런지 갈아주진 않았어요~

 

 

아침 7시에 출발해서 숙소 도착하니 저녁 6시가 넘어있고

오늘 먹은거라곤

아침 시리얼바 한개랑 사과주스

점심 샌드위치와 커피, 포카리뿐...ㅜㅜ

너무 지치지만 그만큼 너무너무 배고파서

서둘러 저녁을 먹으러 나갔습니다!

 


규카츠 가츠규 난바센니치마에점(오사카 난바 도톤보리)

첫날 저녁이니만큼 맛있는거 먹자!는 마음으로

규카츠 집 검색해보다가

한군데 골라서 왔습니다 ㅎㅎ

웨이팅이 세팀정도 있었는데

20분~30분 기다렸나?

엄청 오래 기다리진 않았던 것 같아요 ㅎㅎ

한국어로 된 메뉴판을 주셔서

쉽게 고를 수 있었습니다~

 

인터넷에서 본 블로그가 좀 옛날꺼였는지

가격이 올라있더라구요,,ㅜㅜ

와규를 먹자!! 하고 갔는데 가격이 넘 후덜덜해서,,

포기...ㅎㅎ

10번(살치+안심) 1개, 11번(등심+안심) 1개, 맥주 1잔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총 5,258엔(한화 약 48,000원 정도)

 

 

와.... 진짜 너무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배가 고팠던 것도 있지만,

한국에서 먹는 규카츠와는 고기의 질이 다른 느낌..?

정말 부드럽고 곁들여 먹는 소스도 다 맛있고

밥이랑 같이 먹는데 넘 맛있더라구요~~

미니 화로는 따로 달라고 부탁해야 해요!

 

저희 옆테이블도 한국 가족이었는데

해외만 나가면 한국말이 너무 잘 들리니까..

오사카는 진짜 한국인이 엄청 많아서

한국 같아요...ㅋㅋㅋㅋ

 


도톤보리 / 돈키호테 / 글리코상

저녁먹고 산책 겸~

다음날 유니버셜에 입고 갈 커플티를 살 겸~

걸었습니다ㅎㅎ

도톤보리가 예쁘더라구요 ㅎㅎ

강이 흐르고 양 옆으로 앉아서 

노상에서 맥주도 마시고 대화도 하고

여유있고 좋고~

 

근데 시간이 이미 너무 늦었고...

옷가게를 볼 수 없었고...

돌아돌아 다니느라 다리는 너무 아프고ㅜㅜ

 옷가게 찾아 헤매다가 돈키호테 발견해서 들어갔는데

진짜 사람이 미어터지게 많아서

2층에서 클렌징오일이랑 폼클렌징, 휴족시간만 사고 나왔습니다,,

다음에 낮에 한 번 다녀오기로 함..ㅋㅋㅋ

 

결국 그냥 흰티 위에 입자고

ZARA에서 흰색 반팔셔츠 구입~

 

숙소 돌아가는 길에 글리코상(glico)도 봤습니다~

이 분은 어쩌다 오사카의 명인..? 명소..?

가 되셨을까,, ㅎㅎ

밑에 도톤보리 강가를 유람하는 크루즈도 있습니다~

 

저희는 너무 피곤해서 숙소 근처 세븐일레븐 들렀다가

바로 들어왔어요!

요즘 핫하다는 아사히 슈퍼드라이를 한 캔 마시고

(부드러운 맥주였는데 제 스타일은 아니었습니다..ㅎ)

내일 유니버셜 방문을 위해 취침~

 

여행 다녀오고 2주가 지나서 쓰는 거지만

추억이 새록새록하고~

1일차 꺼 쓰는데도 시간이 엄청 오래 걸리네요..

마지막날 꺼까지 잘 쓸 수 있을지..

일단 여기까지 오사카 여행 1일차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