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야기/제품 리-뷰

[노브랜드] '우육탕면' & '마라탕면' 리뷰

by 키킴즈 2021. 7. 4.
반응형

 

No Brand

우육탕면 & 마라탕면

가스레인지용 컵라면


 

안녕하세요~ 킴즈입니다.

 

오늘은 노브랜드 제품인

우육탕면과 마라탕면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우육탕면은 중국의 우육면을 모티브로 하는데

우육면 牛肉麵(Niúròu miàn)은

소고기 베이스의 깊은 국물에 향신료를 더하여

맛과 향이 다채로운 음식입니다.

가격은 1,950원!


[ 노브랜드 우육탕면 ]

 

노브랜드 우육탕면은

가스레인지 & 하이라이트용 컵라면으로

전자레인지나 인덕션 사용 불가입니다!

사리면, 소스, 건더기 그리고 고수 후레이크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노브랜드 우육탕면
노브랜드 우육탕면 구성

 

표시선까지 물을 부어

면과 스프를 넣고 끓여줍니다~

저 용기가 타지는 않을까 괜찮은건가 걱정했는데

가스레인지용으로 만들어진거라 그런지

불이 닿는 부분은 안 타고 깨끗합니다!

우육탕면 조리과정

물이 끓기까지 시간이 좀 걸렸지만

먹음직스럽게 완성되었습니다~

저 용기에 먹으라고 나온거지만...

저는 그릇에 따로 담아 먹었습니다 ㅎㅎ

 

우육탕면

고수 후레이크는 맛을 해칠까봐 조금만 넣어봤는데

아주 조금은 괜찮은 것 같아요!

면이 약간 시큼한 맛이 나고

고수 때문인지 현지 맛이 나는 느낌...?ㅎㅎ

김밥에 식초를 가미하여 보존성을 높였듯이

본 제품에도 안전한 산미료를 소량 사용하여

약간의 신맛이 나더라도 변질에 의한 것은 아니라고

안심하고 먹으면 된다고 면 포장지에 적혀있던데

그래서 시큼한 맛이 났나봐요~

먹다보면 익숙해지고 맛있습니다 ㅎㅎ

2000원에 현지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 노브랜드 마라탕면 ]

마라탕면도 소스만 다르고

우육탕면과 구성이 같습니다~

마라탕면 조리과정

 

마라탕면도 완성~

개인적으로는 마라탕면은 쏘쏘...?

제가 먹어본 마라탕과는 다른 느낌의 맛이었어요ㅜㅜ

마라탕이라고 하기엔 맛이 많이 부족한 느낌..?

노브랜드 마라탕면

 

우육탕면과 마라탕면 두 종류 중에선

우육탕면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개인취향마다 다를수 있지만,

마라탕면은 제가 생각했던 맛과는 달라서

우육탕면을 더 추천드립니다 ㅎㅎ

 

그럼 지금까지 노브랜드 컵라면

우육탕면 & 마라탕면 리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