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야기/제품 리-뷰

[피부/미용] 에템(ATEM) '리얼 시카 필 오프 팩' 리뷰

by 키킴즈 2021. 6.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킴즈입니다.

 

오늘은 요즘 아주 핫한 뷰티 아이템

에템의 '리얼 시카 필 오프 팩'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REAL CICA PEEL OFF PACK)

묵은 각질, 피지, 노폐물 관리와

모공관리 및 수분공급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요!

 

개봉 전

 

카카오톡 기사를 넘기다 우연히 보게된 광고인데,

마침 요즘 피부가 좀 그래서ㅜㅜ

진짜 효과가 있나~? 하는 마음에 구매해봤습니다ㅎㅎ

 

2개 묶음도 팔던데 우선은 1개만 주문했고

크기는 생각보다 작았던 것 같아요...

100g, 3.52oz라고 합니다.

 

리얼 병풀잎과 추출물이 함유된 수분가득 젤 포뮬라가 피부 노폐물, 피지, 각질 및 블랙헤드, 화이트헤드까지 관리해주어 깨끗하고 매끈한 생기있는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줍니다.

 

1회 사용 후

세안 후, 적당량을 덜어 눈과 입 주위를 제외한 얼굴 전체에 골고루 펴 발라주고, 30분 정도 후 내용물이 완전히 마르면 가장자리부터 부드럽게 떼어냅니다.

 

내용물이 엄청 쫀득찐득한데 잘 흘러내려서

얼굴에 잘 발라주어야 하는 것 같아요~

얼굴에 툭 발라두면 뚝뚝 떨어지더라구요ㅜㅜ

말랐을 때는 약간 물풀 말랐을 때처럼 떨어집니당ㅋㅋ

 

근데 얼굴에 발랐을 때 화한 느낌은 없었는데

눈이 시리더라구요.. 그런 성분이 있는지ㅜㅜ

눈이 조금 매울 수 있답니다;

 

제가 얼굴이 큰편도 아니고 듬뿍 바른것도 아닌 것 같은데

금방금방 주는것 같은 건 기분탓인가...?

지금 5회정도 사용해보고 남은 양을 비교해보니

앞으로 20번정도는 더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양은 굳이 두껍게 발라주어야 하는 건 아닌 것 같아요!

바르고 나면 얘네가 마르고 굳어지는데

얼굴도 같이 굳어지더라구요^.^

입을 벌리기가 힘들답니당..ㅎㅎ

 

30분 정도 지나면 가장자리부분이 뜨기 시작하는데

살살 긁으면서 떼어내어주면

다 연결되어 떨어집니다!

진짜로 노폐물이 빠져나왔나 보려고 했더니

팩의 추출물들이 자잘자잘해서인지

잘 구분이 안 가더라구요...

노폐물이나 피지가 제거된 모습이

확연히 눈으로 보이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정말 자세히 보면 드문드문 보이긴 합니다 ㅎㅎ

 

 

한 5일정도 써봤는데,

확실히 하고나면 피부는 부드러워지는 것 같아요!

정말로 노폐물이 제거가 되어서 피부가 매끈해진건지..?

저는 늘 자기전에 하는데

아침에 보면 피부가 매끈해보이고

화장도 안 뜨고 더 잘 먹는 것 같긴 합니다 ㅎㅎ

효과가 있긴 한가봐요~

 

제가 피부가 건조한 편이라 화장도 잘 뜨고 그랬는데

팩하고 나서는 화장 뜨는 것도 없고 좋아요!

너무 잘 흡수해서 문제랄까...?ㅋㅋㅋ

이제 5일 써보긴 했지만 계속 써보고 좋으면

재구매해서 쓸 것 같기도 해요!

언니나 친구들에게도 한번 써보라고 하고 싶네요ㅎㅎ

효과는 사람마다 다를 수 있긴 한데

일단 피부가 매끈해져서 화장이 안 뜨는게 제일 좋네요~

 

광고 보고 구매해봤는데 나름 만족합니다~

그럼 지금까지 핫 뷰티 아이템인

에템의 '리얼 시카 필 오프 팩' 리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