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야기/제품 리-뷰

[향수 전문점] ‘그랑핸드(GRANHAND)’ 리뷰

by 키킴즈 2021. 2. 9.
반응형

 

안녕하세요~ 킴즈입니당😊

 

여러분은 향수 많이 뿌리시나요~?

세상에는 정말 많은 향이 존재하는 것 같은데요~

요즘은 꼭 몸이 아니어도 여러 곳에 뿌릴 수 있는

멀티 퍼퓸 제품이 참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

 

오늘은 향 전문점?이라고 해야하나...?

향수, 향초, 향 등 다양한 향 제품을 판매하는

'그랑핸드(GRANHAND)'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친구를 통해 처음 알게되었는데,

친구가 현재 여기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데

너무 좋다며😘

선물해준다고 해서 따라 다녀왔습니당ㅎㅎ

서울에 4개 지점뿐이더라구용~😶

(아직까진 모르는 사람이 더 많아서

아는사람만 갈 것 같아용..ㅎㅎ

단골손님이 많은 것 같더라구용~😉)

 

저는 홍대입구역 6번출구쪽에 위치한

경의선책거리 근처에 있는 마포점을 다녀왔습니다!

goo.gl/maps/CAfREoQQkda1S8Mb7

 

그랑핸드 마포 GRANHAND. Mapo

★★★★☆ · 향수 판매점 · 동교동 와우산로37길 9

www.google.co.kr

 

건물 외부 모습

외관은 미술품 전시할 것만 같은 모습이네용ㅎㅎ

 

건물 내부 모습

입구에 들어서면 가운데에 향수가 나열되어있고

직원분이 설명해주십니다~

 

제품 모습

제가 본 건 바디, 페브릭, 공간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한 멀티퍼퓸 제품이었는데,

10개가 넘는 다양한 향이 있었습니당~😲

각 향마다 설명이 써있는데

무슨 소설의 한 부분을 읽는 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용ㅎㅎ

향을 고르는데 도움이 되었던 것 같아요~!🙂

 

사실 테스트지에 뿌려서 시향해도

향을 잘 못고르는 편이라ㅜㅜ😂

저는 자연의 향으로 추천해 달라고 말씀드렸고,

시트러스향의 상큼한 향과,

식물원에 온듯한 자연향을 추천해주셨습니당☺️

 

그 두개 중에 고르는 것도 어려워서ㅜㅜ

각각 왼쪽, 오른쪽 옷에 뿌려보고

시트러스 향의 'ROLAND' 제품을 골랐습니당~❣️

 

'ROLAND' 구성향은 아래와 같습니다~🤗

TOP: lemon, grapefruit, bergamot, mandarin, aquatic green

MIDDLE: sunny passion fruit, white rose, orange blossme, ylang ylang

BASE: white musk

 

구성만 봐도 그 향이 상상이 되어서 그런지

기분이 좋아지네요☺️ㅎㅎ

 

 

가격은 200ml에 45,000원입니다!🥲

100ml는 35,000원인데

용량은 2배인데 10,000원 차이라서

친구가 오래 쓰라며 200ml로 선물해 줬어용ㅎㅎ

제품에 각인도 해준답니다~🙂

 

1층에서 제품을 고르면 지하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랑핸드 메시지

Sometimes you win, Sometimes you learn.

지하 내려가는 길에 있는 글인데 너무 좋네요~

그랑핸드가 전하고 싶은 메시지인가봐요!💬

 

지하 1층 매장 모습

지하에도 다양한 제품이 있더라구요~🤗

향에 관련된 제품은 정말 다양하게 파는 것 같아용ㅎㅎ

 

지하 계산대

지하에서 제품에 각인해주고, 포장도 해줍니당~

 

포장 모습

음 다 영어네요~ㅋㅋㅋ

포장은 깔끔했습니당!😉

 

제품별 구성 향

포장지에 각 제품별 탑, 미들, 베이스향이 뭔지

구성향이 다 적혀있더라구용~😊

막상 살 때는 이런 걸 못 봤는데,,

포장지에 적혀있네요;😅ㅎ

향 고르시는데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용~

 

제품 모습 - 'ROLAND'

집에와서 맨 살에 다시 뿌려보니

매장에서 옷에 뿌려보고 시향했을 때보다

향이 훨 좋더라구요~🥰

사람마다 체취가 달라서 같은 향을 뿌려도 다르다는데

사람마다도 다르겠지만

확실히 옷에 뿌렸을 때와 살에 뿌렸을 때가 다르네용

 

제품 설명서

멀티퍼퓸(multi perfume), 디퓨저(diffuser),

향초(candle), 마커(marker)

이렇게 4가지 종류의 제품에 대한 각 설명이 나와있습니당~

 

 

아무래도 향은 각자 취향이 다르다보니

직접가서 고르도록 한 후 선물하는게 좋은 것 같아용☺️

 

아직은 서울에밖에 매장이 없지만,

특별한 향을 선물하고 싶으시다면

'그랑핸드(GRANHAND)'추천드려요~!🙌

 

지금까지 향수 전문점 '그랑핸드'(마포점)

리-뷰였습니다~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