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야기/제품 리-뷰

[노브랜드] 푸실리 파스타(with. 폰타나 '볼로냐 베이컨 볼로네제' 소스)

by 키킴즈 2021. 7. 3.
반응형

 

No Brand 

푸실리 파스타

(with. 폰타나 '볼로냐 베이컨 볼로네제' 소스)


 

안녕하세요~ 킴즈입니다~

 

예전부터 인스타에서 손쉽게 만드는 파스타를 보고

따라해 봐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마침 이마트 노브랜드에서

푸실리 파스타면이 단돈 400원인 것을 보고

고민없이 사들고 왔습니다~!

 

푸실리 & 볼로냐 베이컨 볼로네제

노브랜드 '푸실리(FUSILLI)' 파스타면은

스페인산으로 500g 용량이며

나트륨 30mg(2%), 탄수화물 68g(21%), 당류 4g(4%),

지방 2g(2%),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0.5g(3%),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12g(22%)

포함하고 있습니다.

 

폰타나 '볼로냐 베이컨 볼로네제

(BOLOGNA BACON BOLOGNESE)' 소스란?

볼로네제는 볼로냐 지역의 라구소스인데요!

'라구(ragù)소스'는

다진 고기와 채소를 오랜 시간 끓여 만든 소스

이탈리아의 볼로냐 지역이

비옥한 자연환경의 영향으로 고기와 치즈가 풍족해

볼로네제가 최고로 손꼽힌다고 합니다~

토마토 100% 페이스트를 베이스로

순베이컨 0.5%, 쇠고기 2.5%, 돼지고기 5% 함유

용량은 430g, 가격은 2개입 7980원

 


[푸실리 파스타 만들기]

 

1. 끓는 물에 10~12분 삶기

포장지에는 저렇게 삶으라 나와있는데

저는 8분 정도 삶았습니다!

제가 본 간편 레시피에선 뜨거운 물에 담아

전자레인지에 8분 정도 돌렸던 것 같은데

저는 그냥 끓는 물에 삶았습니다..ㅎ

끓는물에 삶기

 

2. 그릇에 면 옮겨 담기

대충 부었더니 양 조절을 실패했네요...ㅎㅎ

1/4 ~1/5 정도 부은 양 입니다~

삶아진 면

 

3. 소스 부어서 전자레인지 돌리기

파스타 양이 많아서 소스는 7숟가락 정도?

취향에 따라 부어주면 될 것 같아요~

그래도 과한 것 보단 부족한게

나중에 수습가능할 것 같네요..ㅎㅎ

방울토마토도 데워먹으면 맛있다고 해서 

몇 개 같이 놨습니다 ㅎㅎ

위에 랩이나 비닐로 덮어준 후

전자레인지에 2분 정도 데워주었습니다!

볼로네제 소스와 방울토마토 장식

 

4. 완성!

따끈하게 잘 익었습니다~

다행히 소스양은 적당했고,

면도 덜익거나 퍼지지 않아 좋았습니다!

방울토마토도 따뜻하게 먹어도 맛있었는데

입천장 데일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ㅜㅜ

 

푸실리 파스타

 

 저렇게만 먹으면 심심하니

피클과 탄산음료는 필수...!

 

전자레인지 돌릴 때 양파도 추가로 다져 넣으면

씹는 식감이 있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원래 참고하려던 레시피에서는 

토마토 소스 위에 모짜렐라 치즈도 올려서

치즈 스파게티로 만들었었는데

다음엔 그렇게 만들어 봐야겠어요~!

 

저렴한 가격으로 맛있게 만들어 먹은

'푸실리 파스타 만들기' 포스팅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