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야기/제품 리-뷰

[커피머신] '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Nespresso Essenza Mini)' 리뷰(feat. 스타벅스 커피캡슐)

by 키킴즈 2021. 10. 28.
반응형

커피 머신

'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

(Nespresso Essenza Mini)


 

안녕하세요~ 킴즈입니다.

 

날씨가 추웠다가 다시 따뜻해졌다가

오락가락하고 있는 중에

벌써 2021년도 두달밖에 남지가 않았습니다ㅜㅜ

연말엔 늘 더 바쁜 듯한 느낌인데요~

더불어 매일 커피 한 잔도 빠뜨릴 수 없는 것 같아요,,

 

매일 한 잔씩 사먹으면서

커피값이 아깝다 느끼기도 했고

집에서도 커피를 내려먹고 싶은 마음

커피머신을 계속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네스프레소 에쎈자 미니'로 구매했습니다~!

 

캡슐형 커피머신은 타사의 캡슐과 호환이 되느냐

굉장히 중요한데요!

네스프레소 에쎈자 미니는

일리(Illy) 캡슐, 스타벅스 캡슐과도 호환이 되어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는 것 같아요~

 

저는 카카오톡에서 약 14만원주고 구매했습니다.

네스프레소에서 구매하는게

샘플 캡슐도 같이 받을 수 있어 더 좋은 것 같아요~

네스프레소 에쎈자 미니

 

박스를 열면 머신과 캡슐, 캡슐백, 안내서가

야무지게 담겨있습니다.

네스프레소 에쎈자 미니 & 샘플 커피캡슐 14종

디자인이 너무 심플하고 깔끔한 것 같아요~~

무게도 많이 무겁지 않아 좋아용~

받침대 착착 끼워주고, 물통 끼워주면 조립 완료!

 

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 제품설명

제품 상세정보도 참고해보세요~

 

머신 세팅 후 캡슐 설명서 읽으며

먼저 내려먹을 캡슐을 골라봤습니당~

네스프레소 커피 캡슐 종류
네스프레소 커피 캡슐 종류

정말 다양한 맛을 내는 캡슐이 많은 것 같아요!

설명을 읽어도 맛이 잘 상상가지는 않네요..ㅋㅋ

막상 먹어도 차이가 느껴지기만 할 뿐

어떤 맛이었는지 잘 기억이....

비슷비슷한 것 같아요...ㅋㅋㅋ

네스프레소 에쏀자 미니

물통 한 번 씻어주고 물 채워서 홈에 끼워줍니다~

왼쪽에 작은 컵 버튼이 에스프레소

오른쪽에 큰 컵 버튼이 룽고입니다!

추출전 소독 한 번 해줄 겸 물 한 번 내려준 후

이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그냥 에스프레소나 룽고로만 내려먹으면

진하기도 하고 크레마 맛이 익숙하지 않아

처음엔 맛이 좀 이상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처음엔 그냥 룽고로 물만 내리고

캡슐을 끼운 후 에스프레소나 룽고로 내려

좀 연하게 먹는데,

훨 괜찮은 것 같아요 ㅎㅎ

 

캡슐 하나만 내려서는 좀 연해서

가끔 2개씩도 내려먹다보니

샘플 캡슐은 금방 소진되었네요;

맛은 조금씩 다른 것 같았는데

먹고 나니 기억이 잘 안 나서 뭐가 무슨맛이었는지,,

 

네스프레소 캡슐 다 먹고나서는

많이들 먹는다는 스타벅스 캡슐을 주문해봤습니다!

스타벅스에서 블론드만 따로 사서 먹어봤는데

이건 강도가 많이 약했어서 좀 아쉬워

강도가 센 종류로 주로 주문했어요!

 

스타벅스 커피 캡슐

그냥 티몬에서 판매하고 있는 100캡슐짜리로

4가지 종류 30+30+30+10 옵션으로 주문!

해외배송이라 통관번호도 필요하더라구요

주문 후 배송까지 일주일 정도는 걸렸던 것 같아요~

정말 캡슐만 딱! 들어있네요...ㅋㅋ

 

스타벅스 커피 캡슐

 

저는 블론드 10개, 베로나30개,

에스프레소로스트30개, 파이크30개로 주문했습니다.

블론드가 가장 강도가 약하고

에스프레소가 가장 센데

저는 강도 센게 맞더라구요ㅎㅎ

 

예열시간은 30초 정도로 짧아서 금방 내리는 것 같아요

원리가 너무 신기하네요~

다른 네스프레소 머신도 비교해 보세요~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