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야기/기타 리-뷰

'다이소 리들샷(100,300)' 사용 후기(feat. 효과는?!)

by 키킴즈 2024. 8. 11.
반응형

품절대란 뷰티템

'다이소 리들샷(100,300)'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킴즈입니다~


오늘은 품절대란을 일으켰던!

(이미 대란이 한참 지나갔지만)

다이소 리들샷 100, 300 제품의

사용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품절인 곳이 많아

뒤늦게 나마 제품을 접했답니다,,ㅎㅎ


리들샷(REEDLE SHOT)은

마이크로니들(미세침) 기술을 활용

것이라고 합니다!


미세침들이 피부에 작은 상처를 내고

피부가 재생되면서 케어도 더해

밤 사이 거친 피부의 각질을

집중적으로 정돈하고

피부 컨디션을 부스팅하는 앰플로,

피부의 미백 및 주름개선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성분구성은

나이아신아마이드(Niacinamide)

-비타민B3의 일종으로 미백효과가 있음

핵산을 이루는 기본 염기인 아데노신(Adenosine)

아미노산인 시스테인(Cysteine)

으로 되어있습니다.

 

다이소 리들샷 100 제품 사진

 

 

다이소에서는 2ml 앰플 6개

한 통에 들어있는게 3,000원

판매되고 있습니다~

 

다이소 리들샷 100 제품 사진

 

다른 CICA REEDLE SHOT

제품에 비해

다이소 제품은 효능은 비슷한데

가격은 저렴해서

더 접하기가 쉬웠던 것 같아요~

가격대비 효능이 좋으니

완전 가성비템이긴 하네요!

 

 

제품은 크림제형인데

기초케어 전에 문지르며 발라주면

미세침들 때문인지

얼굴이 따끔한게 느껴집니다!

300은 너무 세다고 해서

괜히 샀다가 아파서 못 쓸까봐

100부터 도전~


크림을 바른 뒤에는 눈을 만지지말고

꼭 손을 깨끗이 씻어주라 합니다~

미세침들이 들어있어

눈에 들어가면 아플거라며,,

 


처음 리들샷 100을 바르고 잔 후

다음날 아침!

최근 화장할 때 코 쪽이 계속 일어나고

화장이 잘 안 먹어서 스트레스였는데

왠 걸...?

화장이 너무 매끄럽게 먹어서

당황했습니다...

오?! 이게 리들샷 효과인가?!

어제 바르고 잤다고

하루만에 이렇게 효과가 있는건가?!

싶은 마음에 굉장히 마음이 들떠서

리들샷 300을 추가로 구매했습니다 ㅎㅎ

 

다이소 리들샷 100 제품 사진

 

리들샷 100은 매일 한 번 바르면 되고

리들샷 300은 강도가 좀 세서

일주일에 두 번(3일마다)

바르라고 합니다.



리들샷 300은 엄청 따갑다해서 걱정했는데

저는 생각보다 엄청 아프지는 않았어요!

100보다는 조금 더 따가운 정도?

 

100짜리로 이미 효과를 봐서인지

300을 바른 다음날은

이전과 비슷했습니다.

하루씩 발라서

무슨 큰 차이가 있겠나요,,ㅎㅎ

 

그래도 효과가 있기는 한 것 같은게

화장이 안 뜨고 잘 먹습니다 ㅎㅎ

 

리들샷 100은 3,000원에 6개 들었는데

매일 1개니까 매일 500원

한달이면 15,000원

비싼 크림 사서 두세달 쓰는거 생각하면

비싼건 아니네요~

효과도 좋고 ㅎㅎ

 

매일 1개라고는 했지만,

매일 써도 되는건지

괜히 걱정이 되기는 하네요,,

좋다고 마구 썼다가 피부가 약해질까봐,,

리들샷 300은 3일에 한번이니까

좀 더 가성비있게 쓸 수 있겠네요

최근에는 리들샷 500도 나왔다는데

500은 좀 아플거 같긴 하네요;

일주일에 한 번 써야하나,,

 


요즘 다이소에 가면

화장품 라인이 엄청 좋아졌던데

다이소가 이제

올리브영도 따라잡는거 아닐까요,,ㅎㅎ



실제로 올리브영에서 샀던 피지연화제를

다이소에서 미니버전으로 팔고있더라구요,,

같은 회사 같은 제품...!

제품 사기 전에 미니버전으로 써보고

본품 구매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저는 귀찮아서 간 김에 그냥 샀었는데

친구말 듣고

다이소꺼 먼저 사서 써볼걸 그랬어요,,

막상 써보니 잘 모르겠더라구요,,

잘 안 쓸거 같은데 괜히 큰거 샀네용 ㅜㅜ

 


아무튼! (딴 길로 새긴 했지만)

다이소 리들샷,

없어서 못 사는 분들도 있겠지만

만약 발견하시면

한 개 정도는 사서

써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제 친구는 피부가 좀 예민한 편인데

너무 따가워서 못 쓰겠다고

자기는 별로라고,,,

또 다른 친구는 써봤는데 효과 있는지는

잘 모르겠다고,,,

사람마다 피부가 다 다르니

효과가 있고 없고와

따가움의 정도도 다 달라서

좋다 했다고 무작정 많이 사지는 마시고

한 번 써보시고 추가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저는 좀 더 써봐야 알겠지만,

일단 화장이 안 떠서 좋았습니다 ㅎㅎ

 

그럼 지금까지

다이소 리들샷 100, 300

리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