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이야기/취미 & 일상

[홈카페] '베이글'🥯 구입, 보관, 굽기

by 키킴즈 2020. 11.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킴즈입니당😊

 

오늘은 제가 즐겨먹는

베이글🥯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당~

 

 

베이글 구입, 보관, 굽기까지!!

베이글 좋아하시는 분들

저처럼 한 번 해보세요~

굉장히 편리하고 좋답니당!!😘

 

 

베이글은 스프레드 맛집이 아니라면 

돈주고 사먹기 아까울때가 있는데요~

 

집에서도 맛있게 구워먹을 수 있답니당!!

 

 

먼저 저는 네이버에

'코스트코 베이글'을 검색하면 나오는

코스트앤몰에서 베이글을 주문합니당~

(그냥 제가 이용하는 몰을 소개하는 것일뿐입니다!)

 

블루베리 베이글이 너무 맛있어요...

그래서 블루베리 베이글로만

6개입 2봉지씩 주문하는데요~

 

주문을 하면 다다음날쯤 받을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상할 수 있는 제품이다보니

배송이 빠른 것 같아요~

 

 

 

 

 

택배상자를 열면 이렇게 베이글이 들어있습니다~

베이글 위에 종이가 덮여있었는데

사진을 찍기 위해 종이는 치워뒀습니당ㅎㅎ

 

제가 이렇게 베이글을 주문해 먹는 이유 중

가장 좋아하는 부분은!!

바로 금액입니당~ 

원가가 한봉지에 약 7000원정도 하는데요~

인터넷에서 주문하면

거의 3-40%는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습니당~

저렴한데 상품도 좋아

만족하며 구매하고 있습니당ㅎㅎ

 

 

**참고로, 유통기한은 당일 혹은 다음날로

매우 짧습니당!

저는 냉동에 보관해두고 먹을거라

상관없지만,

유통기한에 민감하시거나

냉동보관해 드실 것이 아니라면

별로 도움이 안 될 수 있습니다😅

 

 

 

 

 

 

 

 

 

 

 

받은 베이글을 이렇게 반쪽씩 

혹은 한 번 더 반쪽으로 잘라준 후(4등분)

다시 그대로 봉지에 넣어

냉동실에 보관합니다!

 

그러면 유통기한에 상관없이

먹고싶을 때마다 하나씩 꺼내먹으면 돼서

너무나도 편리하고 좋답니당~

 

 

 

 

 

 

 

이렇게 먹을때마다 간편하게~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180도에서 4-5분 

뒤집어서 2-3분 정도 구워주면

아주 맛있게 구워집니다~😋

(겹치는 부분이 없으면 

그냥 5분만 돌려도 다 구워집니당~)

 

냉동 베이글을 굽는거라

많이 구우면 바삭하지만

입천장이 까질 위험이 있기 때문에 조심!!ㅎㅎ

 

 

 

 

 

 

여기에 크림치즈와 아메리카노☕️까지

행복할 수밖에 없네요~💕

 

저는 중간중간 씹히는

블루베리를 너무 좋아합니당ㅎㅎ

저기에 블루베리 잼을 곁들여도

맛있답니당~

 

스프레드만 사서 집에서 먹을 수도 있고

크림치즈 대신 생크림

커피대신 우유와 먹어도

찰떡궁합이랍니당~🥰

 

제가 너무나 애용하고 있고

알리고 싶어서

소개해드렸습니당~

 

 

다음에 또 소개하고 싶은 꿀팁이 생기면

바로 포스팅할게용!😘

지금까지 킴즈였습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