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이야기/취미 & 일상

‘월요일’이니까 부지런 해 볼까?🤔

by 키킴즈 2020. 11.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킴즈입니다😊

 

매주의 시작인 월.요.일

다짐했던 무언가를 시작하기 좋은 날이죠~?

 

 

저는 매달 1일이나 매주 월요일이면

새로운 계획들을 짜고 실천해보고자 행동하는데요~

작심삼일도 계속하면 된다는 마인드라 ㅎㅎ

 

 

그래서 오늘은 그동안 미뤄두었던

노트북 수리를 하러 LG 베스트샵에 다녀왔습니다~

 

노트북 밑판에 고정나사가 빠졌는지 계속 벌어져서

노트북을 펼치고 접을때마다 잡아줘야했거든요ㅜㅜ

망가진지는 몇 달이 지났는데

이제서야 고치러 가네요..😅

 

 

오전 일찍부터 갔는데도 사람이 꽤 있더라구요;

그래도 별로 안 기다리고 바로 수리받을 수 있었어요!

 

밑 판이 자꾸 벌어지더라구요ㅜㅜ

 

 

저기 보이는 각 모서리에 있는 고무판을 떼면

안에 나사가 있는데(외부나사), 그게 빠지면서

내부에 있는 나사 2개도 마저 부서져서 그런거래요ㅜㅜ

간단하게 겉에 나사만 박고 왔습니다 

(안에 나사를 바꾸려면 밑판 전체를 뜯어야해서 10만원 정도라네요ㄷㄷ)

 

 

짜잔! 아주 깔끔하게 열립니다 이제!! ㅎㅎ

 

저렇게 나사가 빠지고 부러지는 이유

모니터를 원래 젖혀지는 각도보다 더 꺾거나

노트북을 들때 모니터 화면부분을 잡고 들면

연결부위에 무리가 많이 가서

고장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언뜻 그렇게 들었던 것 같은 기억이 스치네요;)

 

이제 조심스럽게 사용해야겠어요...ㅜㅜ

망가지면 그다음엔 그냥 새로 하나 사는게 나을지도😖

 

수리해주시는 기사님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좋았어용~

나사하나 끼워서 그런지 수리비도 Zero!

 

 

드디어

묵혀놓았던 일을 해치워서 그런지

나오는 발걸음이 가볍더라구용ㅎㅎ

 

 

일찍부터 나온 김에 공부 하려고 카페에 왔습니다~

요즘 코로나19의 확산세

수도권은 2+a

전국 1.5단계로 상향되었는데요ㅜㅜ

그래서 좀 한적한 곳으로 왔습니당~

 

 

카페가 엄청 큰데 사람이 별로 없더라구요

카페라떼 & 더치 솔티드 카라멜 케이크

 

 

투썸은 역시 케이크가 맛있는 것 같아용😋

(케이크가 너무 달지도 않고 커피랑 먹기 딱 좋아요!)

직원분께서도 음료나 케이크를 먹을때만

마스크를 내려달라당부하시더라구요~

 

이제는 마스크를 벗고 있는게 

오히려 더 이상한 것 같아요...😷

안정감이 없는 느낌이랄까...ㅎ

 

 

직원분 당부 잘 지키며

그 동안 수업내용 복습하고 가야겠어요~

 

벌써 기말고사가 2주밖에 안 남았네요ㅜㅜ

막학기 마지막 시험인만큼

유종의 미를 거두기 위해 열공하겠습니당🙌

 

 

 

내일은 12월 1일!

새로운 시작을 하기 좋은 날이죠~?

그래서 넷플릭스 미드로 영어공부를 시작해볼까 합니당!!

 

 

하루종일 국시공부만 하지는 않을뿐더러 

'미라클 모닝'을 실천하며

(매일 새벽 4시반에 기상하더라구요😅)

매일 아침 영어공부하는 친구를 보고👍

저도 자극 받아서 한 번 해보려구용ㅎㅎ

 

저는 잠순이라 새벽기상은 무리...

(3교대 근무가 심히 걱정되네요😭)

 

 

여러분도 매주의 시작, 매달의 시작과 함께

미뤄두었던 다짐들을 

실천해 보는 거 어때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