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야기/음 & 식 리-뷰

[영등포 맛집] '청기와타운'(feat. 수원왕갈비) 리뷰

by 키킴즈 2021. 9. 11.
반응형

 

영등포 맛집 '청기와 타운' 리뷰


 

 

안녕하세요~ 킴즈입니다.

정말 오랜 만에 글을 쓰는 것 같은데요

오늘은 최근 제일 맛있게 먹었던 것 같은

영등포역 근처에 위치해 있는 맛집!

'청기와 타운'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청기와타운 외관

영등포 시장 쪽 골목골목에 음식점이 참 많아

돌아돌아 드디어 찾아왔습니다..ㅎㅎ

길 찾기가 쉽지만은 않더라구요;

건물은 오래 되어 보였는데

외관은 깔끔하더라구요~!

청기와타운 식당 모습

추석이 다가오고 있어서 그런지

추석 선물세트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들어갈 땐 그러려니 했는데

맛보고 나와서는 '하나 사갈까?' 했습니다ㅋㅋㅋ

그만큼 너무 맛있게 먹었어용..ㅎㅎ

고기에 곁들일 와인도 다양하게 있고

와인 원하시는 분들께는

직원분들이 와인 고르는 것도 도와주시더라구요~

 

청기와타운 내부모습

저희는 그냥 방문했는데

대부분 예약을 하고 오시나봐요~

다행히 대기가 많지 않고, 자리가 빨리 나서

금방 들어갔는데,

혹시 모르니 예약하고 가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내부 공간은 적당히  컸던 것 같아요

4인 테이블 8~10개 정도?

 

청기와타운 기본 세팅

불판 주위로 동그랗게 반찬을 세팅해 줍니다~

오른쪽 샐러드는 게살 뭉쳐놓은 것 같은 식감이었고

게장은 속도 차있고 괜찮았는데 짭짤해서

따로 밥을 안 시켜서 하나밖에 못 먹었네용..

메인은 바로 앞에 놓인 간장양파와

그 왼쪽에 놓인 바질 소스입니다!

시원한 동치미도 줍니다 ㅎㅎ

 

 

청기와타운 식당 메뉴판

첫 주문은 2인분 이상부터 가능하다고 해서

저희는 수원왕갈비로 주문했습니다~

수원왕갈비는 1인분에 25,000원이라

2인분 주문하면 50,000원이에용!

가격 후덜덜하더라구요.. 역시 소..!

 

청기와타운 수원왕갈비

와우 때깔이 너무 예쁘지 않나용..!!ㅎㅎ

여기는 직원분이 고기를 다 구워주셔서

잘 구워진 고기를 맛보기만 하면 됩니당

어떻게 먹어야 맛있는지 소스 설명도 해주시고

먹다가 반찬 부족하면 말하기 전에 와서 채워주시고

서비스가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마스크에 냄새 배지 말라고 봉투에 담아 보관하도록

봉투도 준비해두셨더라구요~ 

 

청기와타운 수원왕갈비

노릇노릇 아주 맛있어 보이는데

보이는 것 만큼 맛도 정말 좋았습니다ㅎㅎ

야들야들 입에서 녹아요~

청기와타운 수원왕갈비

잘 구워진 고기에 양파절임 가득

그 위에 바질소스

와사비는 기호에 따라 추가~

이렇게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저 바질소스가 무슨 역할을 하는건지...

맛도 튀지 않는데 계속 넣어먹게 되더라구요ㅋㅋ

바질을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도

호불호 갈리지 않는 맛이었습니다!

 

수원왕갈비 2인분 순삭으로 해치우고

부족함을 느낀 저희는 고기를 추가했죠..

고기2인분에 육회비빔밥이나 무생채볶음밥

먹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ㅋㅋ

 

저희는 수원양념갈비 2인분을 추가했습니당!

청기와타운 수원양념갈비

수원양념갈비는 1인분에 21,000원으로

수원왕갈비보다는 쬐끔 저렴했습니다 ㅋㅋ

추가해서 주문하는 고기는 1인분씩

추가가 가능한 것 같았지만

2인분씩 먹어줘야 충분히 맛볼 수 있지 않겠습니까 ㅎㅎ

 

청기와타운 수원양념갈비
청기와타운 수원양념갈비

수원양념갈비는 수원왕갈비보다 얇아서

와사비 양 조절 잘 하셔야 합니다..ㅎ

얇아서 그런지 더 잘 녹아든 것 같아용~

개인적으론

수원왕갈비나 양념갈비나 큰 차이 못느꼈지만

같이 먹은 친구는 양념갈비가 더 맛있다고 하더라구용

왕갈비가 좀 씹는 맛이 있는 것 같아요 ㅋㅋ

고기는 좀 씹어줘야지! 하는 분들은

수원왕갈비가 더 잘 맞으실 것 같아요~

 

수원왕갈비는 갈빗대에 바짝 붙은 살도 잘라주셔서

잘게 잘라진 고기를 맛 봤는데

갈빗대에 붙었던 살들이라 그런지 엄청 쫄깃했어요!

수원양념갈비는 저희가 발라 먹었는데

뜯지 않고 잘라 먹으려니 쉽지 않더라구요..

근데 확실히 뼈에 붙은 살이 쫄깃한게

씹는 맛이 있더라구요 ㅋㅋㅋ

 

이렇게 고기 4인분을 클리어 하고도

뭔가 좀 아쉬웠지만

그만 마무리하고 나왔습니당....

사이드메뉴 하나 더 먹을 수 있었을 것 같은...ㅋㅋ

 

처음엔 너무 많이 시키는게 아닌가 싶었는데

2명이서 4인분 정도는 먹어줘야 

잘 먹었다 할 수 있는 정도인듯!

 

역시 비싼 고기라 그런지 맛있더라구요...

맛도 맛이지만,

서비스가 좋아서 더 즐겁게 식사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또 방문하고 싶게 만드는 맛과 친절이었네요~

 

영등포 말고 다른 지점도 더 있는 것 같아요

영등포가 본점인가봐요 ㅎㅎ

부모님들 모시고 가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영등포 또는 영등포역 근처에서

맛집을 찾고 계시다면

'청기와타운' 식당을 추천드립니다~~!

 

['청기와타운' 영등포본점]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등포동 영중로10길 32-4

영업시간: 11:30~24:00(요즘은 22:00)

전화문의: 02-2068-9203

 

그럼 지금까지 영등포 맛집 '청기와타운'

리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