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야기/음 & 식 리-뷰

[카페추천] 원주 혁신도시 카페 'NO.17(넘버17)'

by 키킴즈 2022. 10. 24.
반응형

원주 혁신도시 카페

'NO.17(넘버17)'


안녕하세요~ 킴즈입니다.
오늘은 원주 혁신도에 위치해 있는 카페인
'카페 NO.17(넘버17)'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지나가면서 카페인가? 하고 보기만 하다
처음 방문해봤는데요!
안에 인테리어도 엄청 예쁘고(고풍스러운 느낌!)
조용하고 깔끔한 느낌이예용~

특히나 이 야외 테이블들이
뭔가 외국 길거리의 노천카페 느낌을 준달까,,
요즘은 날씨가 조금 쌀쌀해서
밖에 앉기 좀 추울 것 같긴한데
(약간 응달이라,,)
나중에 날씨 좋을 때 밖에 앉아서 커피 한잔 하며
책 읽으면서 느낌 좀 내봐야겠어요~~ㅎㅎ

카페 넘버17 외관

아래는 카페 내부 모습입니다~
유럽풍 인테리어인데
공간이 넓어서인지, 화려한 벽지와 의자, 타일이
조화롭게 어울려 정신사납거나 좁아 보이지 않았습니다 ㅎㅎ

카페 넘버17 내부

안쪽으로 들어가면 공간이 더 있어서
꽤 많은 사람을 수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테이블도 많고 공간도 넓고 좋습니다~~🤗

크로플, 다쿠아즈, 케이크 등의 디저트류
음료를 함께 판매하고 있습니다~

카페 넘버17 메뉴판

아메리카노 4,000원이고
버터스카치라떼, 헌터라떼 등
다양한 음료들을 만나볼 수 있는 곳입니다~
저는 그냥 라떼와, 꿀밤라떼를 마셔봤는데
맛이 좋았어요 ㅎㅎ

꿀밤라떼

혼자 가서 여유 즐기고 오기에도 좋고,
다른 사람들이랑 같이 가서 담소 나누기에도 좋고
아주 마음에 드는 카페였습니다~!ㅎㅎ

원주 혁신도시 오게 된다면
한 번 방문해보세요~

그럼 지금까지 원주 혁신도시 카페
'넘버17' 리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