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야기/음 & 식 리-뷰

[대구 수성구 맛집] '빌라그린(Villa Green)' 리뷰

by 키킴즈 2021. 8. 5.
반응형

 

대구 수성구(범어동) 맛집

'빌라그린(VILLA GREEN)' 리뷰


 

안녕하세요~킴즈입니다.

 

오늘은 수성구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맛집을 검색하던 중

새로운 음식을 맛 볼 수 있는 곳을 찾았습니다!

바로 '빌라그린'이라는 식당인데요~

모로코 스타일의 인테리어

굉장히 이국적이고 독특한게 예쁜 것 같아요!

 

빌라그린 외관

약간 옥색 외관에 마당이 넓은데

초록초록한게 예쁘네요 ㅎㅎ

 

(참고로, 식당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건너편 공영주차장을 이용했습니다~

공영주차장은 첫 30분은 600원이고

30분 이후 10분씩 늘때마다 300원씩 추가되니

이용해 참고해주세요~)

 

내부는 주황주황 갈색느낌으로 정열적인 느낌..?

커튼이나 장식에서도

외국의 한 식당에 온 듯한 느낌이 막 납니당~

빌라그린 내부 모습

창가 자리는 예약석이라 중간에 앉았는데

테이블이 꽤 있었습니다~

저는 큐알코드 찍는게 편한데

여긴 아직 출입명부를 수기작성하더라구요..

 

테이블 세팅

 

인터넷에서 찾아봤을 때는

메뉴가 좀 더 많았던 것 같은데

중간에 한 번 리뉴얼 되었나봅니다~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긴 하지만

처음 맛보는 음식들이라 기대가 더 컸습니다 ㅎㅎ

빌라그린 메뉴판

제일 처음 나오는 머쉬룸 샥슈카와

트러플 오일 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스파이시 투움바 파스타가 먹고 싶었으나

전날 로제 떡볶이를 먹어 비슷한 느낌이 있어서

오일 파스타로 주문했어요 ㅎㅎ

 

트러플 오일 파스타

'트러플 오일 파스타'가 먼저 나왔습니다~

트러플 오일 파스타는 16,000원!

파스타 가격 후덜덜 하네요...ㅜㅜ

근데 그 값을 하는건지 트러플 향이 강한게

맛도 굉장히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같이 간 친구는 이게 더 맛있다면서

아주 잘 먹더라구요 ㅎㅎ

면도 꼬들꼬들하고 중간중간 씹히는 버섯과

트러플 향이 굿굿~!

트러플 오일 파스타는 처음 먹어봤는데

트러플이 약간 호불호가 갈릴 수 있음에도

많이 진하지도 그렇다고 너무 없지도 않아서

적당히 좋았습니다!

 

머쉬룸 샥슈카

파스타 열심히 먹고 있으니

'머쉬룸 샥슈카'도 나왔습니다~

머쉬룸 샥슈카 가격은 17,000원 입니다.

샥슈카는 아랍어로

토마토, 고추, 양파로 만든 소스에 달걀을 졸인

요리라고 하네요~

샤크슈카(아랍어: شكشوكة)는 토마토, 고추, 양파로 만든 소스에 달걀을 졸인 요리이다. 쿠민으로 향을 더하기도 한다. 튀니지에서 유래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샥슈카 또는 에그 인 헬(영어: eggs in hell)로 불리기도 한다.(위키백과)

 

머쉬룸 샥슈카

머쉬룸 샥슈카는 

완자 안에 다진고기와 버섯이 들어있는데요~

처음 먹을 땐 바삭하고 익숙한 맛이긴 하지만

쏘쏘 했습니다~

엄청 맛있다 정도는 아닌 느낌...?

샥슈카 요리를 찾아보니 원래는 계란이 많이 들어가는데

요즘 계란값이 금값이라 그런지 1개 있네요ㅜㅜ

 

안에 들어있는 버섯에서 물이 생겨서 그런지

갈수록 눅눅해지는 느낌이 있어

가급적 나왔을 때 바로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처음 먹어보는 요리이긴 했지만

맛은 익숙한 맛이었어서,

샥슈카 보다는 트러플 오일 파스타가 더

새로운 느낌?!

토마토 소스가 익숙해서 그런가봐요...ㅎ

 

다른 요리들도 더 맛 보고 싶었는데,

넘 비싸서 차마 그럴 수가 없었네요...ㅜㅜ

그래도 가끔 이렇게 새로운 스타일의 식당에서

새로운 음식들 맛보는 것 좋은 것 같아요!

너무 반복적인 일상에 지루할때...?

 

소주도 특이한 것 많고, 수제맥주랑

와인도 종류가 엄청 많더라구요~!

수제맥주나 와인 좋아하시는 분들도

한 번쯤 가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 빌라그린(Villa Green) ]

빌라그린 위치

위치: 대구광역시 수성구 범어동 202-11

전화번호: 053-241-5237

영업시간: 오전 9:30~오전 1:00

 

위치는 수성구청역 2번출구 쪽에서

수성구청 가는 길 쪽에 있습니다~

골목에 덩그러니 있는 느낌이예요 ㅎㅎ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영업시간이 오후 10시까지로제한되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지금까지 대구 수성구(범어동) 맛집'빌라그린' 리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