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야기/음 & 식 리-뷰

할리스 커피] 곰표 콜라보 '표곰이 아이스크림 크로플' 리뷰

by 키킴즈 2021. 6. 7.
반응형

 

안녕하세요~ 킴즈입니다.

 

아직도 곰표가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지

할리스(hollys)에서도 곰표와 콜라보

베이커리를 선보였습니다~

출시된지는 좀 되었는데(5월) 이제 알았네요..ㅎㅎ

친구가 크로플이 먹고 싶다고 해서 찾아보다가

할리스 '표곰이 아이스크림 크로플'을 먹으러 갔습니다!

 

할리스 표곰이 아이스크림 크로플

그림만 봤을 때는 그럴싸 했는데요~

원래 아메리카노랑 세트 메뉴도 있었다고 하는데

이제는 행사를 진행하지 않는 것인지ㅜㅜ

저는 그냥 각각 주문했습니다~

아이스크림 크로플은 6,500원으로

다른 카페랑 비교해봤을 때 가격대는 비슷한 것 같습니다!

 

표곰이 아이스크림 크로플 & 아이스 아메리카노

 

표곰이 아이스크림 크로플

비주얼은 너무나도 예쁜데요~!

맛은 쏘쏘했답니다..ㅎㅎ

저 위에 꽂혀있는 표곰이는

예상하시는대로 화이트 초콜릿입니다~

그래도 그냥 설탕덩어리는 아니라서 다행입니다 ㅎㅎ

 

아이스크림은 좀 냉동이라 딱딱해서

처음엔 먹기가 좀 불편했지만 금방 녹더라구요~

아래 크로플은 너무 질기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밀가루맛도 않나고

적당히 익숙한 맛이었습니다~

근데 좀 얇아서 아쉬웠어용...

좀 더 두툼했으면 하는 바람이 있었습니다 ㅎㅎ

 

곰표맥주는 너무 그 밀? 보리? 맛이 강해서

저는 입맛에 별로 안 맞았는데

크로플은 그냥 익숙한 맛이라 괜찮은 것 같아요!

저 아이스크림 위에 꽂혀 있는 곰이

화이트초콜릿이 아니라 그냥 장식이었어도

귀여워서 챙겨갔을 것 같아요...ㅎㅎ

표곰이 인기상승세 탄 김에 이런저런 굿즈도 나오면

인기 많을 것 같네요! 

 

할리스 & HIBROW 콜라보 제품

위 사진은 할리스와 HIBROW가 콜라보해서 출시한

캠핑 제품인 것 같아요!

이제 캠핑하기 좋은 계절이 다가오고 있어

여름에 딱인 굿즈인 것 같아요~

 

15,000원 이상 구매시 프로모션가로 구매가능한데요~

슬로우 체어프로모션가 31,900원

단품가는 52,000원입니다!

멜로우 테이블프로모션가 26,900원

단품가는 46,000원이고

글로우 랜턴프로모션가 25,900원

단품가 45,000원 입니다~~

 

와우.....프로모션가로 다 사면 84,700원인데

15000원 이상 구매하면 저 3가지 제품을

다 프로모션가로 살 수 있는걸까요...?

그래도 10만원은 드네요;

의자도 2개 사면 63,800원...ㅎㅎ

비싸..........ㅜㅜ

그래도 세트 구매해서 캠핑가면 예쁘긴 할 것 같네용ㅎㅎ

 

지금까지 할리스&곰표 콜라보

'표곰이 아이스크림 크로플' 리뷰와

할리스&하이브로우 콜라보

캠핑 굿즈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