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야기/음 & 식 리-뷰

원주 터미널 맛집] 화포식당(feat. 목살&삼겹살)

by 키킴즈 2021. 7. 15.
반응형

 

원주 터미널 근처 맛집

화포식당


 

안녕하세요~ 킴즈입니다

 

오늘은 원주 터미널 근처에 있는

고깃집 맛집! 화포식당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 맛잇는 저녁 먹고자

고기집을 찾다가 왔는데요~

주말이었는데도 코로나 때문인건지 내가 일찍온건지

사람은 별로 없더라구요..ㅜㅜ

 

가게 내부는 깔끔하고, 좌석도 꽤 많았습니다!

화포식당 내부모습

 

[ 화포식당 메뉴판 ]

돼지고기(화포식당)

명품 숙성 오겹살 14,000원

숙성 통 삼겹살 13,000원

숙성 통 목살 스테이크(한정판매) 13,000원

이렇게가 대표적인 메뉴같아요!

소고기도 있고 찌개류도 있답니다~

 

삼겹살 먹으러 왔다가

목살 스테이크 한정판매라 궁금하다해서

목살 스테이크로 주문했습니다!

이건 2인분부터 주문가능하다고 하네요~

 

밑반찬(화포식당)

밑반찬으로 이것저것 나오는데

묵은 바로 먹어야 맛있다고 설명해주시더라구요!

파절이는 깨소스가 들어가는지 모르겠는데

제 스타일은 좀 아니었고

명이나물이 맛있더라구요...ㅎㅎ

 

목살 스테이크

와우 목살 엄청 두툼합니다 ㅎㅎ

여긴 고기를 직접 구워주시더라구요!

 

숙성 통 목살 스테이크

고기랑 양파도 다 먹기좋게 잘라줍니다!

처음엔 소금(안데스 소금)에 찍어먹어야

더 맛을 잘 느낄 수 있다고 추천해주셨어요

와...고기 엄청 맛있습니다!!

그 친구들이랑 놀러갔을 때 밖에서 구워먹는

그 고기맛이 납니다..ㅎㅎ

실내에 있지만 야외에서 먹는 고기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양파도 엄청 달고 맛있어요ㅜㅜ

 

저는 배부른데 친구가 삼겹살도 먹겠다며

기어이 삼겹살 1인분을 추가했습니다...;

숙성 통 삼겹살

확실히 삼겹살이 기름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목살을 먹다가 삼겹살을 먹어서 그런가

느끼한 것 같고...

삼겹살 보다는 목살 스테이크를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으로는 목살이 더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ㅎㅎ

 

진짜 삼겹살까지도 너무 배부른데

기어이 된장술밥을 먹어야겠다며 또 시켰습니다..

된장술밥은 5,000원입니다~

된장술밥

이것도 그렇게 맛있다며 시켜서 먹었는데

전 처음 먹어봤는데

그냥 된장찌개에 밥 말아먹는 느낌...?

된장국에 밥?

특별히 맛있다거나 새롭다는 느낌은 못받았어요

이미 너무 배가 부른 상태에 먹어서 그런가ㅜㅜ

 

배고플 때 먹어서 그런지 목살 스테이크가

제일 맛있었어요...ㅎㅎ

 

원주 터미널 근처 맛집을 찾고 계시다면

'화포식당' 목살 스테이크 추천드려요~

그럼 이만~

 

[ 원주 화포식당 정보 ]

주소: 강원도 원주시 단계동 천사로 68

연락처: 033-765-8893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