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이야기/소소한 생활정보

무료자격증] 한국자격평생교육원(feat. 심리분석사 자격증)

by 키킴즈 2021. 6. 9.
반응형

 

안녕하세요~ 킴즈입니다.

 

어느덧 벌써 여름이 다가왔습니다~

연초에 계획했던 새해목표들은

어떻게 진행되고 계신지요..ㅎㅎ

저는 생각보다 다른 방향으로 지내고 있는 것 같아요~

역시 인생은 알 수 없달까...

 

시간이 생기면 해보고 싶었던 것들이 있었는데

오늘은 그중 무료자격증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한국자격평생교육원' 에서

무료로 강의를 듣고 시험을 통해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데요~

따로 가입하지 않아도

네이버 간편로그인으로 이용가능합니다!

 

출처: 한국자격 평생교육원

 

수강할 수 있는 자격증 과정이 엄청 많은데요~

아래에 보여지는 것은 일부이므로

전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한국자격평생교육원

 

저는 심리에 관심이 많아서

'심리분석사 심화(1급)' 자격증 강의를 선택했습니다~

강의 수강을 신청하고 문자로 바로 안내가 왔어요!

수강신청이 되면 나의강의실에서 강의를 들을 수 있습니다~

필요한 자료도 다운받아 볼 수 있어요

 

강의는 총 6주과정으로 수강시간이 정해져 있지 않으며,

6주기간 동안 언제든 수강 가능하고

반복해서 복습수강이 가능합니다!

총 6주 수강기간 내에 수강 및 자격시험을 모두 응시해야 하며 

출석률이 60%이상이어야

온라인 자격시험 응시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출석율은 꼭 100%가 안되어도

(출석완료)로 바뀌면 출석체크가 완료로 인정되며 

출석가능 기간내에 꼭 한번은 수강하여

(출석완료)체크가 되어야 한다니 참고해주세요~

 

출처: 한국자격평생교육원

 

 

한 강의당 20분정도로

배속듣기도 가능하답니다 ㅎㅎ

강의를 모두 수강하고 시험에 통과하면

자격증을 발급받을 수 있는데요~

출석률+시험점수가 총 60점 이상이면 합격입니다!

출처: 한국자격평생교육원

 

강의를 수강하는 것은 무료이나

자격증 발급에는 비용이 발생한다고 하니,

이점은 참고해주세요~

 

3개 과정까지 무료수강이 가능하며,

자격증 취득을 하면 1개 과정씩 추가로 수강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는 우선 심리분석사 자격증을 취득후

노인심리상담사 자격증도 따볼까 합니다 ㅎㅎ

 

다양한 자격증들에 대해 무료로 강의도 듣고

공부도 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평소 관심가졌던 분야가 있다면,

한국자격평생교육원에서 무료로 강의듣고

자격증도 취득해보세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