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이야기/소소한 생활정보

인터넷으로 ‘로또’ 구입하기(동행복권💰)

by 키킴즈 2021. 1.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킴즈입니다😊

 

매주 토요일이면 누군가의 인생이 달라지는

로또 당첨의 순간이 오는데요~

저도 늘 그 순간을 기다리며

그 누군가가 나이길 바라면서

로또를 구입하곤 합니다☺

 

매주 사지는 못하고 생각날때 가끔 사는데,

사실 당첨이 잘 안 되기 때문에

늘 낙첨하고 나면 돈 버린 기분이 들지만😥

또 막상 토요일이 다가오면

혹시나...?🤔 하는 근거없는 기대감에

몇 천원어치 사곤 한답니당....ㅎㅎ

역시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고

같은 실수를 반복하는 것인가...😝

 

어떤 사람들은 로또 사는게 돈 버리는 일이라고

왜 사냐는 사람들도 있지만

또 어떤 사람들은 매주 일확천금의 기회를 노리고

로또를 구입합니다.

 

저는 마음이 왔다리 갔다리 하는데...😖

그래도 혹시나 하는 그런 기대감이

기분 좋아서 사는편인 것 같아요 ㅎㅎ

보통 몇천원 사고 많이 사봐야 1만원이라

매주 몇 만원씩 사는 분들 보면...놀랍니당..😲ㅎㅎ

 

경우의 수를 늘려야 당첨확률도 높긴 하죠~

근데 뭐랄까...로또도 약간 될놈될인 느낌..?

1000원, 2000원 사고도 당첨되기도 하는걸보면

그런 생각이 들기도 하더라구용...😂ㅋㅋㅋ

 

요즘 로또 판매점이 잘 안 보이기도 하고

꼭 사려고하면 현금이 없어서 불편했는데

인터넷으로도 살 수 있어

이번에 한 번 가입을 해봤습니다!

 

돌아다니지 않아도 되고 간편해서 좋더라구요~👍

사실 로또 번호 찍는 종이만 해도

어마어마하게 버려지고 있을 것 같다는..

인터넷으로 하면 버려지는종이도 적고

좋은 것 같아요~!!🤗

 

 

그럼 지금부터 '인터넷으로 로또사기'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인터넷 로또 구매는 PC에서만 가능합니다!

 

1. '동행복권' 회원가입

인터넷에 '동행복권'을 검색한 후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핸드폰 인증 후 가입)

비밀번호는 9자 이상 +특수문자(!,#,(,), 등)

 

출처: 동행복권

 

 

2. 마이페이지 -->예치금 충전

먼저, 예치금 계좌를 생성 합니다.

핸드폰 번호로 계좌 생성이 되구요(인증있음)

은행) 케이뱅크

계좌) 핸드폰 번호

계좌 생성시 설정한 금액(5000~)을 입금하면

예치금이 충전됩니다~!

 

출처: 동행복권

 

 

3. 로또 구매

복권구매 --> 로또 6/45를 누르면

아래와 같이 번호를 누르는 창이 새로 뜹니다~

 

출처: 동행복권

 

 

 

출처: 동행복권

 

번호를 선택하면 순서대로 기입이 되고,

수동/반자동/자동 모두 가능합니다~

예치금과 결제금액이 뜨고 구매하기를 누르면

새로운 창이 생성됩니다~


 

출처: 동행복권

 

 

와...반자동/자동 번호가 왜 저러죠...?🤣ㅋㅋㅋ

꼭 자동하고 나면 번호가 이상하더라구요..

사실 저런 이상한 번호 조합이

1등 번호일 때도 간혹 있긴 하지만

너무 몰빵인 느낌이네용...ㅎㅎ

 

수동으로 번호를 선택하고 자동을 같이하면

제가 선택한 번호들에 영향을 받는 것 같아요

전 골고루 있는게 좋은데..😖

 
(이번에도 5줄 모두 낙첨이네용...😂ㅎㅎㅎㅎ)

 

아무튼, 1000원이나 2000원 이렇게 적은 단위로도

구매가 가능하고 간편하니 좋네요~

로또 말고 연금복권도 살 수 있더라구용!

PC로만 가능해서 조금 불편하긴 하지만

그래도 직접 방문해서 하는 것 보다는 

훨 간편한 것 같아용!!👏

 

로또는 토요일 오후 8시까지 구매가 가능하고

다음날(일요일) 오전 6시까지는 판매가 정지됩니다

당첨은 토요일 오후 8시 45분쯤 진행됩니다~

 

그럼 지금까지 '인터넷으로 로또 구입'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사실, '1등 당첨되면 뭐 하지?'라고 생각하다보면

1등 당첨금이 많은게 아닌 것 같기도하고

사람 욕심이라는 게 참 끝도 없네용..ㅎㅎ

2등은 2등대로 또 아쉽겠죠..?

근데 3등이 제일 아쉬울 것 같아요...ㅋㅋㅋ

하나만 더 맞으면 1등인데...!

1등하고 당첨금 차이가 너무 나잖아요..ㅜㅜ

 

꼭 1등은 아니더라도

5000원이라도 되서 본전은 찾았으면...ㅎㅎ

5만원만 당첨되어도 그렇게 기쁠 수가 없는데ㅜㅜ

 

이래나저래나 로또는 로또일뿐

우리는 또 일을 해야지요...🙌

그런 일확천금의 기회가 내게 오는 날까지는

열심히 일해서 벌어봅시당..!!😣

 

GOOD LUCK~🙏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