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이야기/소소한 생활정보

KT 포토북(첫달 무료이용, CGV 씨네샵 럭키박스)

by 키킴즈 2020. 12. 9.
반응형


안녕하세요~ 킴즈입니당😊


오늘은 여러분께

KT 포토북 이벤트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12월 1일 ~ 12월 31일 까지(앵콜오픈)

KT 멤버십에서

포토북 첫달 무료이벤트를 하고 있는데요~

 

 

포토북에 가입하면(어플설치)

원하는 사진 22장을 포토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사진 수정 시 순서를 잘 골라서 배치해야하고

텍스트 남기는 거는 색깔설정만 되서 아쉬웠어용..

저화질이라고 경고뜨는 사진들은 

실제 포토북에서도 저화질로 인쇄됩니당 ㅜㅜ

 

 

매월 5천원에 무료배송(우편)이고

첫달은 무료이니(멤버십 1000점 차감)

첫달만 무료로 이용하고 해지하셔도 된답니다~

 

포토북 가입하고 'CGV 씨네샵 럭키박스'를 신청하시면

(2021년 1월 2일 기준 포토북 서비스 가입 유지 시 경품 발송이며 2021년 1월 6일(수)부터 순차 발송됩니다.)

캐릭터 럭키박스(최대 5만원 상당) 6종 중 하나를

랜덤으로 선착순 4000명에게 보내줍니당~

(KT포토북 신규 가입 고객에 한함)

 

 

아래 멤버십 페이지를 확인해보세용~

모바일 KT멤버십 앱에서만 열립니당!

 https://ktmembership.page.link/FiH1HTtByL7CZyuz8

KT

app.membership.kt.com

 

 

CGV 씨네샵 럭키박스 랜덤 6종은 아래 상품들입니다~

너무 귀엽네용ㅎㅎ

저는 1, 2, 3 중에 왔으면 했는데 다행히 1번이 왔습니당!

제가 받은 럭키박스 상품은 밑에서 다시 소개해드릴게용🤗

(자세한 품목내용은

포토북 이벤트 페이지 아래에 나와있습니당ㅎㅎ)

 

씨네샵 럭키박스 6종

 

 

 

<포토북 만들기>

포토북은 AI추천과 직접선택이 있는데

AI추천은 마음에 안 들더라구요..ㅋㅋㅋ

직접선택해서 배송지까지 입력하고나면

하루, 이틀정도 있다가 출고가 됩니당~

 

우편발송이어서 그런지

출고되고 일주일정도 뒤에 받았네용~

 

 

정말 심플한 포장 
비닐에 포장되어 오는 포토북
포토북 옆모습

 

사진이 22장밖에 안 되기 때문인지 매우 얇습니다

손바닥 크기만해요 ㅎㅎ

 

짜잔~

 

-코타키나발루 선셋을 배경으로-

 

 

올해 초에 코타키나발루 여행을 가서

선셋을 배경으로 찍었던 제 인생샷입니당ㅎㅎ

 

요즘은 사진인화를 따로 잘 안 해서

이번 기회에 잘 나온 사진들로만 추려서

포토북으로 제작해 남겨보았습니당!

막상 제작하려고 보니 22장이 너무 적더라구요😭

 

저는 포토북을 하나 더 만들어볼까해서

다음달까지 유지해서 럭키박스 신청했습니당ㅎㅎ

 

 

<럭키박스 소개>

럭키박스는 몇일까지 주소확인하라는 문자가 오고

(아마 4000명 안에 들었으니까 문자가 왔겠죠..?

근데 신청하는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은 것 같아요;)

그 다음날부터 순차배송 된다고 왔습니당~

저는 쫌 일찍 받은 것 같아요!

(공휴일 제외하고 3일정도 걸렸네요)

 

 

이제 제가 받은 럭키박스를 보여드릴게용!

 

럭키박스 택배

 

생각보다 박스가 꽤 커서 놀랐습니당ㅋㅋ

 

 

토이스토리 멀티버킷 외 4종

 

사실 럭키박스가 뭐가 올지 몰라서

상품 하나하나 자세히 읽어보진 않았어서

언박싱하는 재미가 있었던 것 같아요 ㅋㅋ

 

 

 

토이스토리 멀티버킷
토이스토리(우디와 포키) 멀티버킷

 

토이스토리 캐릭터인 우디와 포키 멀티버킷입니당~

버킷이기 때문에 저 모자가 열릴 것 같은데..🤔

모자가 안 벗겨지더라구요..😭

괜히 힘으로 했다가 망가질까봐 일단 그냥 두었습니다...

안 열리면 그냥 장식으로 세워두죠 뭐 ㅎㅎ
(찾아보니 모자가 열리는게 맞고, 안에 통에 이니셜스티커가 들어있다고 합니당ㅋㅋ)

 

 

 

럭키박스 4종

 

 

짜잔~

부직포를 열어보면 아래와 같은 상품들이 들어있습니다~

 

콜드컵 & 위클리 스케쥴러 & 엽서 & 모나미볼펜 3종
콜드컵 & 위클리 스케줄러 & 엽서 & 모나미 볼펜 3종

 

먼저, 미키마우스 콜드컵500ml 대용량이구요!

빨대같은 건 따로 들어있지 않았습니다~

위클리 스케줄러는 앞에 표지 인물이 다양한 것 같은데

저는 백설공주가 나왔네용ㅎㅎ

 

엽서도 아마 종류가 다양할 것만 같습니다~

모나미 볼펜 3종모두 검은색 볼펜이더라구요~

뭔가 공부 아이템들을 받은 것 같네요😆

 

 

퀄리티가 아주 굿입니당!

포토북 보다 럭키박스 받으려고 신청해도 되겠어요ㅋㅋ

물론 랜덤배송이라는 리스크가 좀 있지만..?

 

 

아무튼 다 아주 마음에 듭니당! 만.족.

 

씨네샵 럭키박스 -토이스토리 멀티버킷 외 4종

 

 

포토북 만드는 거 정말 간단하고 어렵지 않기 때문에

첫달 무료로 포토북 신청하셔서 

좋은 추억 담긴 포토북 만들어 보시고,

한 달 더 이용하시고 포토북 하나 더 만드는 김에

럭키박스도 신청하셔서

선물도 받아보세요~(선착순이라지만)

 

좋은 건 공유하고 싶은 마음에 알려드려용ㅎㅎ

 

지금까지 KT 포토북 이벤트 (+CGV 씨네샵 럭키박스)

소개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