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야기/영화 & 드라마 리-뷰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리뷰(feat. 쿠키영상)

by 키킴즈 2021. 5.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킴즈입니다.

 

지난 5월 19일 '분노의 질주'가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처음 개봉했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장르의 영화라 빨리 보고 싶은 마음에

정말 정말 정말 오랜만에 영화관에 다녀온 것 같아요~

 

이번에 개봉한 분노의 질주는 9번째 시리즈

제목은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입니다.

'Fast & Furious 9 : The Ultimate'

참고로, 얼티메이트란 '최고의'라는 뜻입니다~

 

오랜만에 영화관~

 

영화관에서 포스터를 챙겨오고 싶었는데

제가 간 영화관에는 포스터가 없더라구요ㅜㅜ

출처: 다음 영화

 

분노의 질주 포스터 & 설명

포스터는 없고 이런 것만 있더라구요...ㅎㅎ

이거라도 찍어왔습니당..

◆ 영화 소개 속 줄거리

도미닉(빈 디젤)은 자신과 가장 가까웠던 형제 제이콥(존 시나)이 사이퍼(샤를리즈 테론)와 연합해 전 세계를 위기로 빠뜨릴 위험천만한 계획을 세운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이를 막기 위해 다시 한 번 패밀리들을 소환한다. 가장 가까운 자가 한순간, 가장 위험한 적이 된 상황. 도미닉과 패밀리들은 이에 반격할 놀라운 컴백과 작전을 세우고 지상도, 상공도, 국경도 경계가 없는 불가능한 대결이 시작되는데...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제 점수는 4.3/5점 입니다!

역시 액션블록버스터라는 주제에 걸맞게

액션도 화려하고 스케일도 남다르네요 ㅎㅎ

 

사실 전편 내용도 잘 기억이 안 나고,

분노의 질주 시리즈를 중간부터 봤던터라

인물 관계도가 헷갈리더라구요..;

그래도 보다보니 새록새록 기억도 나고

그냥 대충 감으로 봤습니다ㅋㅋㅋ

 

이번 편은 토레토 가문의 이야기를 중점으로

영화가 진행됩니다~

영화를 다 보고 나니 영화 줄거리를 설명해 놓은 소개가

이해가 팍팍 되는 것 같아요ㅎㅎ

사실 너무 영화적인 요소들이 많아서

아 진짜 영화는 영화다 싶기도 했는데

그런 것 또한 재치있게 스토리의 일부로 녹여내는게

센스있어 보였습니다 ㅋㅋㅋ

(주인공들은 절대 죽지 않고, 

죽을 위기에서도 다 살아나는 그런 기적같은...ㅋㅋ)

 

그리고 영화 중간중간 나오는 음악들이

영화랑 너무 잘 어울려서 

저도 같이 리듬을 타고 있을 정도로 신났습니다~

힙합노래들이 주로 나오는데,

도쿄 배경일때는 일본힙합 노래가 나오더라구요 ㅋㅋ

 

일본어로 랩하는 거, 일본 힙합 노래 처음 들어봤네요..

같이 본 친구는 몰랐다고 하는데

알고 보면 더 재밌을 거 같아요 ㅋㅋㅋ

 

분노의 질주는 주인공 가족들이 사건과 주로 연관되어 있고

그들과 싸우고 화해하면서

결국은 권선징악이라는 레퍼토리로 

영화가 마무리 되는 것 같아요~

늘 영화 마지막엔 팀원들끼리 모여서 바베큐 파티를하고

식전 기도를 하고

뭔가 팀이 또 하나의 가족이라는 의미에서

기분 좋은 엔딩인 것 같아요 ㅎㅎ

 

중간에 한 번 살짝 영화가 길다 느꼈지만

142분이라는 러닝타임이 지루하지 않을만큼

계속해서 화려한 액션과 CG, 음악들로

눈과 귀를 사로잡는 영화였습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는

쿠키영상 여부!! (쿠키영상O)

쿠키영상은 맨 마지막에 30초 정도? 되려나

짧지만 그렇게 짧지는 않은 정도로 1개 나옵니다!

뭔가 다음편에서 중요한 스토리로 다뤄질 것 같은 내용이니

조금만 기다리셨다가

쿠키영상도 보고 나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쿠키영상 끝나고 나오는 노래도 너무 신나더라구요..ㅎㅎ

 

 

분노의 질주 개봉으로

다시 극장가에도 봄바람이 불었으면 좋겠네요~

사실 볼 영화가 없어서

영화관을 안 가게 되는 것도 있었거든요..ㅜㅜ

 

그럼 지금까지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리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