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야기/음 & 식 리-뷰

[송도 컨벤시아 맛집] '가회동 샤브 칼국수' 리뷰

by 키킴즈 2021. 5.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킴즈입니다.

 

오늘은 송도 컨벤시아에 있는 샤브샤브 맛집을 다녀왔어요!

근처에 샤브샤브집이 몇 개 있었는데,

칼칼한 국물이 땡겨서 이 곳을 pick!했습니다 ㅎㅎ

컨벤시아에는 샤브샤브집 말고도

여러 다양한 식당들이 많더라구요~


컨벤시아 입구에서 QR 체크인 하고,

식당 입구에서도 또 한 번 QR 체크인 했습니다~

 

매장 외관

안에 좌석도 많고 엄청 넓더라구요~

 

매장 내부 모습

 

메뉴판

구글에서 검색했을 때는

소고기 샤브샤브가 11,000원

소고기 버섯 샤브샤브가 15,000원이었는데

가격이 인상되었나 봐요~

저는 소고기 미나리 샤브를 주문했습니다!

 

옆에 테이블에서는 바지락 칼국수를 드시던데

그것도 맛있어 보이더라구요...ㅎㅎ

 

셀프 바
셀프 바

 

가게 한 편에는 반찬을 리필해서 먹을 수 있는 셀프 바와

후식으로 차를 먹을 수 있게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매실차를 한 잔 따라왔습니다 ㅎㅎ

 

소고기 미나리 샤브
소고기 미나리 샤브

 

소고기 미나리 샤브에

미나리를 엄청 듬뿍 넣어주셔서 좋았습니다~

칼국수와 볶음밥은 세트죠~!

 

소고기 미나리 샤브

 

미나리랑 소고기 싸서 같이 먹으니 너무 맛있어요~

미나리가 점차 익어가면서 흐물흐물해지는데

그 전에 먹어도, 그 후에 먹어도 다 맛있더라구요 ㅎㅎ

국물도 얼큰한게 굿!

사실 조금 더 얼큰했으면 하는 마음은 있었습니다..ㅎ

조금 더 칼칼했으면 더 맛있었을 것 같아요~

고기와 야채는 따로 추가 할 수 있으며,

비용이 추가됩니다~

 

칼국수

고기를 다 건져 먹었으니 다음은 칼국수!!

미나리와 버섯, 소고기가 진하게 우러난 국물에

칼국수를 넣어 끓이니 

굿굿~ 맛있어요~~

 

볶음밥 설명서

국수도 다 건져 먹었으니 다음은 볶음밥입니다~!

냄비국물을 면그릇에 다 붓고

볶음밥을 냄비에 넣은 후 불 세기는 '4'로~

국물이 조금 있어야 하는게 아닌가 했는데

그냥 볶아도 되나봐요 ㅎㅎ

 

볶음밥은 알아서 해먹는건가봐요

저는 친구가 아주 맛있게 잘 볶아주어서...ㅎㅎ

볶음밥

보기엔 그냥 계란죽? 느낌의 밥 같아 보이는데

간이 아주 잘 되어있어서

계란의 고소함?과 야채들의 씹히는 맛이 아주 조화로운게

맛있었습니다ㅎㅎ

 

소고기 샤브샤브부터 칼국수, 볶음밥까지!!

아주 알차게 먹고 왔습니다 ㅎㅎ

보통 샤브샤브는 맑은 국물인데

여기는 얼큰한 국물의 샤브샤브를 맛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소고기 버섯 샤브샤브는 모듬 버섯을 잔뜩 주더라구요~

 

송도에 방문하실 일이 있다면,

컨벤시아에서 식사할 일이 있다면,

얼큰한 샤브샤브가 땡기는 날이라면~

송도 컨벤시아에 위치해 있는 '가회동 샤브 칼국수'를

추천드립니다!ㅎㅎ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