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야기/음 & 식 리-뷰

[경주 황리단길 맛집] '카가와 식당' 리뷰

by 키킴즈 2021. 3.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킴즈입니다😊

오랜만에 꿀같은 휴일을 맞아

경주를 다녀왔습니다~🤗

바다를 보러 가려던 중 황리단길에 잠깐 들러

점심을 먹고 왔는데요~

비가 오는데도 사람이 참 많더라구요..☔️

(주변엔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황리단길에 다 모여있었나봐용...ㅎㅎ)

 

원래는 '소옥' 이라는 소갈비찜 요리를 하는

맛집을 방문하려고 했으나...🥩

대기 줄이 어마무시 하더라구요ㅜㅜ😖

그래서 조금 더 걸어서

2순위로 생각해두었던 '카가와 식당'을 다녀왔습니당!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너무너무 맛있고, 좋았습니당~😋👍

처음 먹어본 스타일의 일식이었어용ㅎㅎ

 

 

가게 외관
카가와 식당 소개

 

연중무휴🏃‍♀️

매일 오전 11시 30분에 오픈하고

오후 3시부터 5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입니다~

라스트오더는 오후 8시 10분,

오후 9시 마감이니 참고하세요~💡

 

셀프 기계 주문 -키오스크

바로 입구 쪽에 주문하는 기계인 키오스크가 있습니다~

원하는 메뉴를 골라 주문하고 계산!💳

주문표를 전달해주고 자리에 앉으면 됩니당~

 

 

내부 홀 모습

가게 내부는 입구쪽에 약간 바(bar)형태

테이블이 8인석 정도 자리해 있고,

주방쪽으로 길게 바(bar)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저는 주방쪽 끝자리 바(bar)에 앉았습니당~

1시 반? 2시쯤 늦게 갔더니 자리가 여유있더라구요🙂

 

저는 세트메뉴로 주문했어요!

'밀푀유 카츠 카레 + 큐브 스테이크 카레

+ 치킨가라아게 + 복분자 에이드' 세트로

32,500원이었습니당😶

카레는 순한맛(보통맛) / 혼합맛(중간맛) / 매운맛 중에

고를 수 있습니다~☝️

 

복분자 에이드

'복분자 에이드'는🥤

음.. 에이드라고 하기에 탄산이 없었지만,

상큼하니 맛있었어용~

 

세트 메뉴

양도, 비주얼도 대박!🍛

메뉴 하나가 생각보다 양이 많고 크더라구요~

 

 

밀푀유카츠 카레

 

'밀푀유 카츠 카레'는

저 밀푀유카츠가 너무 맛있었어요!

처음 먹어보는 스타일이라 신기하기도 했고

고기가 부드럽더라구요~🥩

 

카레는 혼합맛? 중간맛?으로 했는데

제 입맛엔 좀 순한맛인 것 같아서 

 앞쪽에 위치한 spice 가루(빨간통)를 좀 뿌렸어용

뿌려 먹으니까 훨 낫더라구용!

(뿌려드시길 추천드려용ㅎㅎ)

 

밥 위에는 다진고기인데,

저것도 양이 꽤 돼서 엄청 배부르더라구요~😋

메뉴 단품만 시켰을 때는 14,000원인데

하나만 해도 양이 많아서 배부르더라구요~

 

큐브 스테이크 카레

'큐브 스테이크 카레'는 보통맛으로 주문했는데

익숙한 맛이었습니당~

큐브스테이크도 고기, 밥 위에도 다진고기

고기가 더블~🍖🥩

 

카레와 밥은 추가로 달라고 하면

추가도 되나보더라구용~🍚

근데 너무 배불러서 추가 안 해도 충분하더라구용ㅎㅎ

세트 메뉴에 포함되어 있던 치킨가라아게도

맛있었어용~😌

아주 배부르게 잘 먹고 왔습니당~☺️


 

가격대가 저렴하진 않지만,

관광지이기도 하고..

요리의 질이나 양도 충분했기 때문에 만족합니당!

 

 

경주 여행가시는 분들,

황리단길 맛집을 고민하시는분들

'카가와 식당' 추천드려요~🤗

저는 개인적으로 큐브스테이크 카레보다는

밀푀유카츠 카레가 더 맛있었어용!

다음에 가면 다른 메뉴도 맛보고 싶네용ㅎㅎ

 

그럼 지금까지 경주 황리단길 맛집

'카가와 식당' 리-뷰였습니다~😊

 


 

👇 <위치 안내> 👇

경상북도 경주시 사정동 포석로 136

카가와 식당

https://g.page/kagawa_restaurant?share

 

카가와식당 경주점(경주맛집) on Google

Find out more about 카가와식당 경주점(경주맛집) by following them on Google

g.page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