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야기/음 & 식 리-뷰

[BBQ치킨] ‘황금올리브치킨’🍗 리뷰

by 키킴즈 2021. 1.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킴즈입니다😊

 

한 때 '네고왕'에서 광희씨가 네고했던 BBQ!

그 이후로 BBQ 모델로 발탁되기도 했는데요~

그때는 사실 별로 관심이 없다가

블로그를 시작하면서부터🥰

치킨 리뷰들을 남기다보니

BBQ치킨에도 관심이 가더라구용...ㅎㅎ

 

다들 황금올리브치킨이 그렇~게 맛있다며

추천해주길래 저도 먹어봤습니다~!

(저는 교촌을 주로 많이 먹었어서

BBQ는 별로 안 먹어본 것 같아요...ㅎ)

 

BBQ 포장
황금올리브치킨 구성

'황금올리브치킨' 18,000원

'콜라 500ml' 1,500원

(제가 주문한 매장은 따로 주문해야 했어요ㅜㅜ)

머스타드소스 & 치킨무 & 나무젓가락

이렇게 옵니다~🙂

 

황금올리브치킨

'황금올리브치킨'후라이드치킨으로,

'한입 베어 무는 순간,

입안 가득히 퍼지는 고소한 육즙과

감미로운 올리브유 향을 만끽하세요.'

라고 소개되어 있네요~

 

와우, 근데 진짜 소개 그대로인 것 같아요!!👍

진짜 겉은 되게 바삭한데 느끼하지 않고,

속은 되게 촉촉하고 살이 부드러우며,

진짜 육즙이 입안 가득 퍼지는 것 같았어요😋

여기도 겉.바.속.촉.의 정석이네요ㅎㅎ

그리고 올리브유 향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되게 고소한? 맛이 느껴졌어요!

 

친구가 양념도 맛있다며

'황금올리브치킨 양념 반반'으로 먹어보랬는데

같이 먹는 친구가

'황금올리브치킨'은 오리지널이 맛있다며

오리지널을 먹어야 한다고 강력히 주장하여

기본으로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왜 황금올리브치킨이 대표메뉴인지 알겠는..😉

 

보통 시그니처 메뉴는 양념인 곳이 많아서

후라이드 치킨이 대표메뉴인 곳은

잘 못본 것 같은데

그만큼 자신감이 있다는 거겠죠..?!

정말 후라이드가 맛있으니까

다른 치킨도 맛있을 것만 같아요!🤭

 

'황금올리브치킨'

진짜 치킨 조각들이 엄청 컸어요!!

처음엔 신기해서 우와~~ 했는데,

먹다보니 너무커서 불편한 감은 있더라구요😣

햄버거 먹는 것 마냥 옆에 막 묻고...ㅋㅋ 

손으로 막 잘라서 먹는데도 잘 안 되더라구용ㅜㅜ

 

아이들이나 어르신들도 정말 좋아할 맛인데

먹기가 좀 불편할 것 같아요😥

누가 먹기좋게 잘라주는 것 아니면ㅜㅜ

 

그래도 맛은 정말 좋았습니당!ㅎㅎ

후라이드치킨은 보통 잘 안 시켜먹는데

황금올리브치킨은 시켜먹을 것 같아요ㅋㅋ

양도 적당히 많았던 것 같아요!

둘이 먹기에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정도?

 

화제의 치즈볼도 맛보고 싶었으나

그거까지 시켰으면 남겼을 것 같아요..

다음에 먹어봐야겠어용ㅎㅎ

 

BBQ 치킨의 '황금올리브치킨'🍗

아직 안 드셔보신 분이 계시다면

이번에 한 번 드셔보세요~🤗

추.천. 드립니다~!!🙌

 

지금까지 '황금올리브치킨' 리-뷰였습니다~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