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야기/음 & 식 리-뷰

[피자나라 치킨공주] '갈릭앤갈릭🧄’&'페퍼간장치킨’ 리뷰

by 키킴즈 2020. 12.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킴즈입니당😊



오늘은 일명 피.나.치.공.

피자나라🍕 치킨공주🍗

갈릭앤갈릭 피자페퍼간장치킨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갈릭앤갈릭은 제가 완전 강추강추하는 피자입니다!

별 5개 ⭐️⭐️⭐️⭐️⭐️

너무 맛있어용...👏

갈릭앤스테이크도 맛있긴 하지만

갈릭앤스테이크 보단 갈릭앤갈릭입니다❣️

 

 

갈릭앤갈릭 피치세트 기본구성

'갈릭앤갈릭 피자 + 후라이드 치킨 + 콜라' 입니다~

피자 사이즈에 따라 

M size 19,900원, L size 22,900원이고

 

치킨은 추가금액 내고 변경이 가능합니다~

(치킨변경 선택은 배달의 민족만 되는 것 같아용)

페퍼간장치킨은 +2000원이 추가됩니당~

(고추깐풍치킨은 +4000원인데 이것도 맛잇어용 ㅜㅜ

소스가 너무 중독적이랄까...😚)

 

저는 피자L +페퍼간장치킨으로 변경해서 

총 24,900원 + 배달료 1000원 결제했습니당!

 

 

피자 한 박스 & 치킨 한 박스

 

배달상자에서 하나하나 꺼내주시더라구요 ㅎㅎ

배달해주시는 분이 엄청 친절하셔서

기분좋게 받았습니당😆ㅎㅎ

 

 

 

페퍼간장치킨 & 갈릭앤갈릭 피자

 

피자(+피클+핫소스), 치킨(+치킨무), 콜라, (젓가락)

이렇게 들어있네용~

 

 

 

갈릭앤갈릭(garlic & garlic)🧄🍕

 

갈릭앤갈릭은 위에 올라간 구운 통마늘도 맛있고

약간 달콤한 맛이 나는 갈릭소스맛있습니다ㅜㅜ

(마늘 향이나 맛이 강하지는 않아요!)

 

중간중간 씹히는 베이컨과 파프리카

입이 심심하지 않게 해주고

아주 건강한 느낌😋을 추가해줍니당~

 

더 큰 사이즈가 있었다면 그걸 시켰을거예요ㅜㅜ

그만큼 진심입니다🥰

남은건 냉장보관하거나 냉동에 얼려두고 

전자레인지에 30초~50초 정도 데우면

맛있게 데워집니당!ㅎㅎ

(조금씩 다 다르겠지만 저는 1분 돌렸더니 그릇에 막 흘러내리더라구용😅)

 

 

 

페퍼간장치킨🍗

 

페퍼간장치킨은 달콤 짭쪼름한 간장치킨 맛이고

겉에 통으로 간 후추가 뿌려져 있는데 크게 튀는 맛은 아닙니다~

일반적인 간장치킨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용!

 

 

피자, 치킨 둘 다 먹고 싶은 날

딱 좋은 것 같아용!

 

갈릭앤갈릭

저도 처음엔 맛있을까 의구심이 들었었는데,

한 번 먹어보고 나니

다음에도 자꾸 생각나더라구용ㅎㅎ

 

피자도, 치킨도

양도 많고, 맛도 좋아 만족합니당~😋

 

지금까지 갈릭앤갈릭 피치세트 리뷰였습니당!

그럼 이만~~😊

 

 

피자나라 치킨공주 메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