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야기/음 & 식 리-뷰

[연남동 맛집] ‘다인(DINE)’😋 리뷰

by 키킴즈 2020. 11.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킴즈입니당😊

 

오늘은 연남동 맛집'다인'을 소개하려고 합니당~

연남동에는 맛집이 정말 많은데요,

그 중 하나가 '다인' 입니당!

 

다인은 일본가정식 가게인데요,

제가 추천드리고 싶은 메뉴는

바로 돈테기 정식입니당~🥩

 

첫 번째 방문 때 먹은 '돈테기 정식'
두번 째 방문 때도 '돈테기 정식' ㅎㅎ

 

같이 간 친구가 먹은 '네기부타동'

 

돈테키 정식 정말 너무 맛있어요...👍

달짝지근한 소스에 버무려진 양배추

고기에 겨자소스를 곁들여 먹으면

아주 꿀맛입니당❣️

 

소스가 진할 수 있어서인지

양배추도 막 리필해주신답니당..ㅎㅎ

양배추가 신의 한수!

 

그 맛을 잊을 수가 없어서 

두 번째 방문 때도 돈테기 정식...ㅎ

같이 간 친구가 먹은

네기부타동도 맛있고

가라아게 커리도 굿굿입니당~~

 

 

주문 즉시 조리에 들어가기 때문에

따끈따끈 갓 구워낸, 갓 튀겨낸 

요리를 맛 볼 수 있답니당!!😋ㅎㅎ

 

 

출처: 연남동 다인 인스타그램(@dine__in_)

내부는 ㄷ자 형태의 바형 테이블이고

오픈키친 형태

조리하는 모습도 직접 볼 수 있습니당~

 

가게의 두 벽면이 넓은 창으로 되어있어

밖이 아주 잘 보이고 따사롭습니당ㅎㅎ

 

(밥 먹으러 가서 정말 밥사진만 찍었더라구용..ㅎㅎ

가게 사진이 하나도 없어서 퍼왔습니당😅)

 

 

이건 TMI인데

남매분이 운영하는 식당이라고 하네용ㅋㅋ

두분다 너무 선남선녀신데

넘넘 친절하심....☺️

 

다음에 가면 그 때는 가라아게 커리를

먹어볼까 합니당~

가라아게만 추가로 맛봤었는데

갓 튀겨내서 그런지

엄청 바삭하고 맛있더라구요ㅜㅜ💕

 

 

연남동 끝자락에 위치해 있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 안타깝습니당 ㅜㅜ

나만 알고 싶은 맛집 느낌이지만

번창했으면 하는 마음도 있고..ㅎㅎ

 

 

아무튼!

연남동 가시면 꼭 한 번 드셔보세용~~

 

메뉴판 -출처: 연남동 다인 인스타그램(@dine__in_)

 

출처: 연남동 다인 인스타그램(@dine__in_)

 포장도 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용~

 

지금까지 맛집 리-뷰 

'연남동 다인'이었습니당~😊

naver.me/xuMwVVH9

 

다인 : 네이버

방문자리뷰 79 · ★4.52 · 매일 11:30 - 15:00, Last Order 14:30,매일 17:00 - 21:00, Last Order 20:30,월요일 휴무

m.place.naver.com

출처: 연남동 다인 인스타그램(@dine__in_)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