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이야기/음 & 식 리-뷰

[영등포 타임스퀘어] '딘타이펑' 리뷰(feat. 딤섬 맛집)

키킴즈 2021. 3. 7. 16:52
반응형

 

안녕하세요~ 킴즈입니다😊

오늘은 영등포 타임스퀘어의 '딘타이펑'

리뷰하려고 합니다~!

 

막상 영등포에 가면 뭘 먹어야 할지

고민을 많이 하게되는데요🤔

식당이 워낙 많다 보니 더 고민이 되는 것 같아용!

 

저도 고민고민 하다가

마카오 여행갔던 추억을 되새겨보자며☺️

'딘타이펑'을 가게 되었습니다!

오오 서비스도 좋고, 맛도 괜찮더라구요~👍

 

'딘타이펑'은 영등포 타임스퀘어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당!

딘타이펑 외관

 

입구 쪽에 기계가 있어서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면

대기 순서와, 몇 팀, 몇 분정도 남았는지

카카오톡으로 알려줍니당!💬

역시 인기있는 집이라 그런지 대기가 좀 있더라구용~

저는 15분 정도 기다렸던 것 같아용!

 

딘타이펑 카카오톡 웨이팅 시간 안내

QR코드 찍고, 체온 측정 후 입장 했습니다~🙂

 

출처: 딘타이펑 매장안내 홈페이지

 

매장 안은 구석구석 굉장히 테이블이 많고 넓었습니다~

인원 수에 맞춰서 세팅이 다 되어있어서

안내해 주는 자리로 따라가면 됩니당~😶

 


 

딘타이펑 추천세트

 

저는 추천 세트1로 주문했습니다~👆

추천 세트1은 샤오롱바오(6개)와 매운야채완탕, 탄탄면,

그린빈소고기볶음과 계란볶음밥 구성으로

할인해서 43,300원입니당!😋

 

기본 세팅

 

물은 따뜻한 차가 기본으로 나오고,

짜사이(왼쪽)와 간장에 절인 생강(오른쪽)

기본반찬으로 나옵니당!

얼음물 달라고 하면 따로 가져다 주시더라구용~😉

 

 

그린빈소고기볶음 & 매운야채완탕 & 샤오롱바오

 

맨 왼쪽 위가 '그린빈 소고기 볶음' 인데

그림에서 봤을 땐 작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크더라구요~

맛도 좋고 괜찮았어용! 건강한맛ㅎㅎ

그렇다고 밋밋하지는 않고, 간도 잘 맞고

씹는 즐거움이 있었던 것 같아용ㅎㅎ

같이 나온 계란볶음밥이랑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왼쪽 아래가 '매운야채완탕'!🌶🥟

많이 맵지는 않고, 간장에 고춧가루 뿌린 소스?

뭔가 익숙한 맛이었습니당~

저는 그냥 샤오롱바오보다 매운야채완탕이

조금 더 제 스타일이었던 것 같아용ㅋㅋ

 

 

오른쪽이 '샤오롱바오'인데,

살짝 깨물어서 안에 육수를 먼저 먹고

딤섬은 간장에 절인 생강과 함께 먹으라고 합니당~

안에 육수가 많이 뜨거우니 드실 때 조심하세용!‼️

 

 

탄탄면 & 계란볶음밥 + 새우샤오롱바오

 

맨 왼쪽이 '탄탄면'입니당~🍜

땅콩소스를 베이스로 해서 중간중간 땅콩이 씹히고🥜

고소하면서 칼칼한 맛이 나더라구용~

많이 맵지는 않고 맛있었습니당ㅎㅎ😋

 

 

아래 '계란볶음밥'도 기름의 느끼함은 별로 없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용!

 

 

위에 '새우 샤오롱바오' 10개는 추가주문한건데요~

샤오롱바오가 하나 터졌다고

새로 하나를 만들어 주시겠다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터졌는지 안 터졌는지도 몰랐는뎅...ㅎㅎ

 

터뜨려서 먹는 맛이 있는거라 그런가?

서비스가 되게 세심하고 좋다고 느꼈습니당ㅎㅎ👍

일반 샤오롱바오 보다는

새우가 조금 더 맛있었던 것 같긴 해요~

 


 

미슐랭 어쩌구~ 하면서

냅킨에 써있었는데 잘 기억이 안 나네용...;

맛은 그냥 쏘쏘하다 느꼈는데,

서비스가 친절, 세심하고 좋았습니당!🙌

 

확실히 마카오에서 먹었던 샤오롱바오가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용ㅎㅎ

현지 맛을 다 느낄 순 없었지만,

배부르고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당~🤗

 

3명이서 먹기에 충분했던 것 같아용!

맛이나 양, 서비스를 생각했을 때 적당한 가격이었다고

생각됩니당!

 

 

타임스퀘어에 맛집이 너무나도 많지만,

일식, 양식, 한식, 중식 말고 다른게 먹고싶다하시는 분!

영등포 타임스퀘어 4층에 위치한

'딘타이펑'추.천. 드립니다~🙌

 


goo.gl/maps/ZJw587415WKVW5aN8

 

딘타이펑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 · 대만 레스토랑 · 영등포동 영중로 15

www.google.com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중로 15 경방타임스퀘어 4F
연락처: TEL.02-2638-2780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10시 (라스트오더 21:00)
주차: 3만원에 1시간제공(30분 무료주차 포함), 5만원 1시간30분(30분 무료주차 포함)

 

그럼 지금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 4층에 위치한

딤섬 맛짐 '딘타이펑' 리-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