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이야기/음 & 식 리-뷰

[서울 고속버스터미널 맛집] '굴마을 낙지촌' 리뷰

키킴즈 2021. 2. 21. 00:54
반응형

 

안녕하세요~ 킴즈입니다😊

 

오랜만에 서울 고속버스터미널에 갔다가

사람들이 줄서서 밥먹는 밥집이 있길래 

'저긴 뭐지~? 맛집인가??😯'하는 생각에

눈여겨 봤다가,

줄이 좀 줄어든 틈을 타 저도 다녀왔는데요~!

바로 '굴🦪마을 낙지🐙촌'이었습니당🙂ㅎㅎ

 

서울 고속버스터미널 전철역에서 출구로 나가는 쪽에

밥집이 여러개가 있는데요~🍚

에스컬레이터 바로 근처 쪽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음식점 내부 모습

테이블 번호가 16번까지 있었구요

2인석, 4인석 이렇게 나누어져 있었습니다~

테이블이 꽤 있었는데도 

빈자리를 찾기 어려울만큼 회전율도 좋고 

인기도 많아서 계속 줄을 서더라구요~🧍‍♂️👫🧍‍♀️👭

 

저는 운좋게 별로 안 기다리고

거의 바로 앉았습니당ㅎㅎ

출입구 쪽에서 출입자명부 작성하시면 

자리안내해 줍니다~🪑

 

<메뉴> 

메뉴

메뉴는 14가지가 있었는데

거의 🦪굴 전문 요리점이라고 보면 될 것 같아용!

 

저는 뚝배기 낙지밥 (9,000원)을 주문했고,

엄마는 굴비빔밥 (9,000원)을 주문했습니다~☝️

 

위: 굴비빔밥 / 아래: 뚝배기낙지밥

기본 반찬으로는 배추김치, 깍두기가 있어서

덜어먹을 수 있게 접시를 2개 따로 주시고,

콩나물 무침과 콩나물국을 줍니당~🙂

 

뚝배기 낙지밥

(처음에 앞접시인 줄 알고 놨다가

나중에 김치 덜어먹는 그릇인 걸 알았다는...😂ㅎ)

 

뚝배기 낙지밥

뚝배기 낙지밥 양념은 안에 들어있어서

그냥 비벼서 바로 먹으면 됩니당~👍

톡톡 터지는 날치알이 맛있더라구용ㅎㅎ

 

낙지가 많지는 않았지만,

그렇게 적게 들어있지도 않아서

그냥 중간중간 씹으며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당~☺️

 

양념도 적당히 매콤해서 맛있었어용!

처음에 잘 눌러놨어야 했는데 

양념 비빈다고 누룽지 만들기 실패했네요ㅜㅜ

뚝배기 누룽지가 존맛인건디...아쉽...ㅜㅜ🥲

 

 

굴비빔밥

굴비빔밥도 뚝배기 비빔밥과 재료는 비슷했습니당~

낙지와 양념 대신 굴이 들어감!😉

저는 굴을 잘 못먹기도 하고 별로 안 좋아해서;

근데 이거는 익힌 굴이라 그런지 괜찮더라구용~🙂

 

굴비빔밥은 테이블 사진에 보이던 빨간소스병!

바로 간장인데요~

간장소스를 넣어서 비벼 먹습니당~🤗

저는 고추장 비빔밥인줄 알았는데

간장에 비벼먹는 거라 신기했어용ㅎㅎ

 

근데 맛이 그렇게 밋밋하지 않고

오히려 고소하고 구수하고 담백한 맛

잘 느껴져서 맛있었습니당!😋

 

그런데 간이 좀 약했는지

엄마는 김치를 자주 곁들여 드시더라구용ㅎㅎ 

그러면서 '매생이 굴국밥'을 먹을 걸 그랬다며

약간 아쉬워하셨습니당...😖ㅎㅎ

 


 

주변에 식사하시는 분들 보니까

'굴국밥'이랑 '매생이 굴국밥'을 많이 드시더라구요~😉

역시 기본메뉴를 하나 먹었어야 했나..

 

그래도 전 굴비빔밥도 맛있었어용ㅎㅎ

굴국밥 뭔가 비릴 것 같은 기분이라...ㅜㅜ🤔

 

굴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양한 굴 메뉴를 먹어볼 수 있어 좋을 것 같아용!🙂

맛도 좋았습니당ㅎㅎ

 

 

아주 배부르게 자~알 먹고 왔답니당~

고속버스 터미널에서 간단히 끼니를 해결해야 하는데

뭘 먹어야할지 모르겠다면?!🤔

'굴마을 낙지촌'을 추천드립니당~!🙌

 

음식도 엄청 빨리 나온답니당..ㅎㅎ

주문하고 5분만에 나온 것 같아용ㅋㅋ

 

줄서서 먹는데는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용~

여러분들께도 추.천. 드립니당!🤗

 

 

그럼 지금까지 서울 고속버스터미널 맛집

'굴마을 낙지촌' 리-뷰였습니당~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