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이야기/음 & 식 리-뷰

[연남동 맛집] ‘해피 치즈 스마일(happy cheese smile)’ 리뷰

키킴즈 2021. 2. 10. 23:49
반응형

 

안녕하세요~ 킴즈입니다😊

 

한국인이 사랑하는 음식 '떡볶이' !!

오늘은 연남동에 위치한 떡볶이 집인

'해피 치즈 스마일(happy cheese smile)'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외관
매장 내부 모스

 

평일인데도 사람이 많아서

명부에 이름 적어두고 대기를 타야했습니다~

회전율이 좋은 편인 것 같아용

금방 자리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창가쪽에 자리를 잡았는데,

테이블도 넓고 안에 공간이 좁지는 않았습니당!

따로 룸처럼 생긴 공간에도 자리가 있었어요~

 

저는 대표메뉴로 주문을 했습니다~

베이직 떡볶이 6,000원

돈가스 플레이트 13,000원

복숭아 봉봉 2,000원

레몬맥주 4,500원

 

기본세팅

테이블이 아주 깔끔했습니당ㅎㅎ

 

왼쪽: 복숭아 봉봉 / 오른쪽: 레몬맥주

 

복숭아 봉봉🍑은 그냥 복숭아 맛 음료였구...

레몬맥주🍋🍺는 맛있었어용!!

레몬맛이 찐하게 느껴지더라구용ㅎㅎ👍

 

 

베이직 떡볶이

 

베이직 떡볶이기본 떡볶이라서 떡과 오뎅만 있습니당~

같이 들어있는 대파가 양념을 흠뻑 흡수하고 있어서

떡과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ㅜㅜ😋

떡도 쫄깃하고 양념도 너무 맛있었습니당ㅎㅎ

정말 익숙한 맛이지만 맛있는 맛!👍

 

 

돈까스 플레이트

돈까스 플레이트등심, 안심, 통모짜렐라튀김,

샐러드, 밥, 소스(데리야끼소스, 와사비, 소금)이 나옵니다~

저는 안심이 부드러워 맛있었고,

통모짜렐라튀김도 맛있었어용!😋

일반 돈까스보다 퀄리티도 좋고, 다양하게 맛볼 수 있어서

너무 너무 좋았습니당ㅎㅎ👍

 

돈까스 플레이트 & 베이직 떡볶이 

샐러드 드레싱은 유자 드레싱인데,

상큼한 유자가 향을 더해주고 맛도 더해주어 

너무 너무 맛있었어요~

딱 제 취향...❣️

 

가격도 많이 안 비싸고, 맛도 좋아서

여러분들께도 추천드리고 싶네용~!!🙌

 

메뉴판

 

떡볶이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 번 가보세용!

특별히 다른 맛은 아니지만,

기본 고추장 소스 맛으로도 맛있답니당~👏

 

위치는,

홍대입구역 3번 출구쪽으로 나와 

조금 걸어오시면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랜디스 도넛 맞은편 쪽에 위치해 있어용!

자세한 주소는 아래링크를 참고해주세요~

 

https://place.map.kakao.com/661872026

 

해피치즈스마일 연남점

서울 마포구 동교로 244-1 2층 (연남동 228-59)

place.map.kakao.com

 

연령 상관없이, 남녀노소 모두 좋아할 맛

떡볶이와 돈까스였습니당~

 

저는 맛있게 잘 먹어놓고 체해서ㅜㅜ

여러분은 꼭꼭 씹어서 잘 드세용~~😉

 

그럼 지금까지 떡볶이 맛집

'해피 치즈 스마일(happy cheese smile)' (연남점)

리-뷰였습니다~🤗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