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이야기/기타 리-뷰

[스타벅스 프리퀀시 가방] '폴더블 크로스백(크림)' 리뷰

키킴즈 2020. 12. 12. 10:32
반응형


안녕하세요~ 킴즈입니당😊

 

드.디.어.

스타벅스 프리퀀시를 다 모았습니다~!!👏

하..정말 너무나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ㅜㅜ

저는 겨울 프리퀀시만 도전하는데도

뭔가 할 때마다 배보다 배꼽이 더 큰 것 같은 느낌

많이 느낍니당..😂

 

한 4-5개 있으면 누구 주고 말텐데...

반 정도 채우면 욕심이 스물스물 올라오죠..ㅎㅎㅎ

 

저는 아이패드로 다이어리를 쓰기 때문에

다이어리는 있어도 잘 안 쓸 것 같아서

폴더블 크로스백 가방으로 교환을 했습니다!

처음엔 안 예뻐 보여서 그냥 다이어리 해야겠다 했었는데

아이패드 가방으로 쓸겸 크로스백으로 바꿨습니당ㅎㅎ

사이즈가 딱이더라구용~👍

 

 

미션음료 3잔 + 일반음료 14잔

 

총 17잔!! 모두 채웠을 때의 뿌듯함이란...!

아직 기간이 많이 남았는데도 

괜히 빨리 채워서 끝내고 싶고 그렇더라구요..;

무슨 미션도 아닌데..ㅋㅋ

 

 

(TMI이지만,

미션음료는 너무도 제 취향인게 없었네요...ㅜㅜ

그래서 미션음료인가...!!😱

토피넛도..콜드브루콘파나도.시나몬 돌체라떼도..

그나마 다크초코가 나았던 것 같아요..

맛있다는 캐모마일릴렉서는 못마셔봤네용😖)

 

 

미리 수량도 확인 할 수 있다고 하니

교환 전 찾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용~

 

짜~잔!🥳

 

폴더블 크로스백 크림

 

가방은 비닐 지퍼백에 넣어져 있습니당~

검은색과 남색도 있었는데

크림색이랑은 재질이 약간 다르더라구요!

크림색은 약간 캔버스 재질? 흔한 에코백 느낌인 반면

검은색과 남색은 약간 코팅된 느낌?

폴리에스터 재질? 느낌이었습니당ㅎㅎ

 

 

 

아이패드와 비교해 보는 가방사이즈

 

제 아이패드는 9.7인치 6세대인데

사이즈가 가방에 딱 맞겠더라구요ㅎㅎ

 

 

 

폴더블 크로스백 가방

 

스타벅스라고만 딱 적혀있어서 심플합니당~

(사진 크기를 줄였더니 화질이 안 좋네요ㅜㅜ)

 

 

 

 

가방은 자석으로 여닫는데

저는 이 부분이 조금 아쉬웠습니당🤔

안에 물건이 너무 쏟아질 것 같아서..ㅜㅜ

어차피 지퍼를 열고 쓰더라도 지퍼가 있었다면

더 안정감 있었을텐데..아쉽더라구용;

 

 

아무튼!

 

덮개 안쪽 지퍼 속

 

위쪽 안에 지퍼에는 가방끈이 들어있었습니다~

 

재질이 좀 더 잘 보이시나요?!

버려진 페트병을 재활용 해서 만든 거라네요👍

 

가방 뒷면

 

가방 위쪽엔 오픈 포켓이고, 가방끈을 거는 게 있습니당

아래부분은 지퍼백이구요~

저 아래부분을 접어주면 폴더블 백이 됩니당~

 

 

 

가방 내부

 

아이패드가 쏙 들어갑니당~ㅎㅎ

 

 

 

넉넉한 공간

 

아이패드와 블루투스 키보드, 거치대를 

다 넣어도 넉넉합니당ㅎㅎ

사이즈가 아주 딱! 맞아용ㅎㅎ

 

 

 

가방 닫았을 때 부피

 

안에 패드, 키보드, 거치대를 다 넣었는데도

많이 볼록하지 않은 모습입니당~

(물론, 무게는 많이 나갑니당..내용물이 무겁다보니😅)

 

 

폴더블 백으로 만들어주는 연결부

 

기존의 버클을 분리해

가방을 접은 앞부분 버클에 연결해 줍니당~

 

 

 

저렇게 접어서 연결하면 컴팩트한 사이즈가 됩니당~

대신 수납공간이 많이 줄어듭니당 ㅜㅜ

(어차피 저는 늘 펴서 쓸거라 괜찮긴 하지만ㅎ)             

 

 

 

완전히 접었을 때 모습

 

여름에 가볍게 들고 다니기 좋을 것 같아용~

 

 

가방 끈

 

가방끈은 길이 조절이 가능하긴한데

얇아서 가방이 무거우면 어깨가 좀 아플 수 있을 것 같아요;

가방과 끈을 연결하는게 뒤쪽에 위치해 있어서

무게중심이 잘 잡힐지 핏이 예쁘게 나올지 의문이 가는데

직접 며칠정도 사용해봐야 알 것 같아용ㅎㅎ

 

가방을 선택하신 분들은

아이패드용 가방으로 많이 사용하시는 것 같아요~

 

따로 구매도 할 수는 있지만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닌 것 같아용..

그리고 다이어리는 음료쿠폰이 들어있지만

가방엔 음료쿠폰이 안 들어 있습니당~~

 

**12월 9일부터 12월 15일까지 7일간

오후 2시 이후 제조음료 구매시

e-스티커를 하나 더 적립해준다고 합니다!

하나씩 모으기 너무 어려우니

아직 몇 개 모자라신 분들은 이럴때 모아두세요!!

 

열심히 모아서 얻은 가방인 만큼

프리퀀시에 사용한 커피값이 아깝지 않도록

유용하게 쓸 수 있길...🙏

 

 

지금까지 스타벅스 프리퀀시

'폴더블 크로스백(크림색)' 리-뷰였습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