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이야기/기타 리-뷰

[간편도시락]🍱 다즐샵 ‘일품 도시락’ 리뷰(종류별)

키킴즈 2020. 12. 6. 00:37
반응형

안녕하세요~ 킴즈입니당😊

 

이번엔 일품도시락을 리-뷰해 보려고 합니당!

티몬을 보다가 세일하는 것을 보고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도시락 한 개당 3000원 정도에 구매한 것 같아요)

 

 

요즘 1인가구가 늘어나고 있는만큼

이런 도시락 제품도 많이 생기고 있는 것 같습니당~

밥을 챙겨먹는게 번거롭고

간편하게 먹고 싶을 때

안.성.맞.춤.인 것 같아용!

 

 

저도 요리를 잘 하는 편이 아니고

요리를 해먹는 재료값이면

사먹는게 싸다고 느껴질 정도..

남은 음식 관리하는 것도 어렵고ㅜㅜ

그렇다고 매번 사먹기도 애매해서

처음으로 도시락 구매를 해보게됐습니당ㅎㅎ

 

배송은 빨랐던것 같아요~

주문하고 다음날 배송 시작해서 그다음날 받았어요!

 

 

아이스박스 포장 뜯었을 때 모습

 

 

이렇게 아이스박스에 포장되서 오는데요~

요즘 날씨가 쌀쌀해서 그런지

아이스팩이 꽝꽝 얼어있더라구요

아주 차곡차곡 쌓여져 있네용ㅎㅎ

 

 

 

3팩 세트*4 +사은품1개

 

 

총 10가지 종류가 있었던 것 같은데

제 취향이 아닌 제품은 제외하고

8가지 맛을 주문했고

(불닭철판볶음밥과 슬라이스족발 / 새우볶음밥과 치즈오믈렛 / 낚지볶음밥과 깻잎청양닭가슴살큐브 / 갈릭볶음밥과 베지볼 / 김치볶음밥과 치즈감자볼 / 햄야채볶음밥과  간장불고기 / 감자탕볶음밥과 훈제오리 / 중화볶음밥과 족발조림)

맛있을 것 같은 건 2개씩 주문했습니당~

 

 

냉동보관해서 먹으면 되고

냉장보관시에는 하루정도?

가능한 빨리 먹는게 좋다고 합니당

 

비닐을 살짝 벗겨서

전자레인지 3분 30초 정도 돌리면

알맞게 데워집니당~!

 

도시락 하나가 밥 양이 많지는 않아

다 먹어고 나면 알맞게(적당히?) 배부른 느낌인데

금방 배고파질 정도의 양이랄까😅

일반 남성분들이나 평소 양이 많으신 분들은

적을 수도 있습니당!

 

 

** 개인취향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

 

1. 불닭철판볶음밥과 슬라이스족발   ⭐️⭐️⭐️

불닭철판볶음밥과 슬라이스족발 + 콘샐러드 
계란후라이 추가요🍳

 

불닭볶음밥인데 그렇게 맵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슬라이스 족발은 소스가 특이했는데

조금씩 다양하게 맛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가운데는 콘샐러드인데 

전체적으로 음식이 간이 잘 되있더라구용~

뭔가 아쉬운 느낌이라 계란후라이 하나 해서

같이 먹었는뎅  맛있었습니당ㅎㅎ

 

 

 

2. 새우볶음밥과 치즈오믈렛  ⭐️⭐️⭐️⭐️⭐️

새우볶음밥과 치즈오믈렛 +단호박

 

두 번째 먹은 새우볶음밥!

제일 맛있게 먹었던 것 같아용😋ㅎㅎ

저 치즈오믈렛이 되게 맛있더라구요~

조합이 좋았던 것 같아요ㅋㅋ

 

크게 짜지도 않고 싱겁지도 않고

딱 알맞게 맛있었습니당ㅎㅎ

새우볶음밥 추천!🍤

역시 기본적인 게 맛있는 것 같아요👍

 

 

 

3. 낚지볶음밥과 깻잎청양닭가슴살큐브 ⭐️⭐️⭐️⭐️

낚지볶음밥과 깻잎청양닭가슴살큐브 +고구마

 

낚지볶음밥은 조금 매웠던 것 같아용🌶

고추의 알싸하게 매운맛...?

그 매운 맛을 닭가슴살 큐브의 밋밋함이 

잡아줍니당ㅎㅎ

닭가슴살 큐브도

같이 곁들여진 야채들과 함께 먹으면

씹는 맛도 있고 좋더라구요~

뭔가 야채와 닭가슴살 = 건강식 먹는 느낌?.?ㅎㅎ

 

가운데는 감자같이 생겼는데 고구마 맛이 나는 것도 같고

애매해서 뭔가 싶었는데 ㅋㅋ

뒤에 성분표를 보니 고구마더라구요...

약간 단맛이 좀 덜한

맛탕맛이 있는듯 만듯한 고구마 맛입니당ㅋㅋ

굿굿~ 맛있게 잘 먹었습니당😋

 

 

 

4. 갈릭볶음밥과 베지볼 ⭐️⭐️⭐️

갈릭볶음밥과 베지볼 +단호박

 

갈릭볶음밥은 갈릭 맛이 좀 강했습니다😅

갈릭을 좋아하긴 한데

맛이 강하니까 처음엔 좀 거슬리더라구요

그래도 계속 먹다보니 괜찮았습니당ㅋㅋ

 

베지볼은 좀 물컹한 느낌이 컸는데

오래 데워서 그런건지 원래 그런건지

베지볼이라 그런지

일반 미트볼같은 식감은 아니었습니당

맛은 그냥 쏘쏘~?

 

 

5. 김치볶음밥과 치즈감자볼 ⭐️⭐️⭐️⭐️

김치볶음밥과 치즈감자볼 +옥수수콘

 

김치볶음밥은 익숙한 맛입니당~

역시 기본이 맛있는 것 같아요 ㅎㅎ

아쉬운 건 밥알이 약간 날리는 밥알 느낌이네용

치즈감자볼도 부드럽고 맛있어요~

토마토 소스가 곁들여져 있답니당

그리고 옥수수콘도 씹는 즐거움이 있고

간도 적당한게 아주 맛납니당ㅎㅎ

 

먹고나면 포만감을 느끼지는 못해서

아쉬운 느낌이 많이 들어용 ㅜㅜ

양은 좀 부족하지만

맛은 좋습니다~!!😋

 

 

 

6. 햄야채볶음밥과 간장불고기 ⭐️⭐️⭐️⭐️

햄야채볶음밥과 간장불고기 + 콩,야채 등

 

햄야채볶음밥은 약간 햄맛이 적어요

그래서 그냥 야채볶음밥 느낌~?

그래도 간이 잘 되어서 밋밋한 맛은 아닙니당~

간장불고기도 달짝지근한 소스라 맛있어용ㅎㅎ

근데 저 가운데 완두콩, 당근, 옥수수 등이 들어간

야채볶음이라고 해야하나...

한 숟가락 먹고 멈췄다는...ㅎㅎ

 

너무 본연의 맛들이 잘 드러난 건강한 맛이랄까...

왠만하면 먹을텐데

저건 좀 어려웠습니당...

맛없...ㅎㅎ(제 취향이 아니네요)

 

그냥 무난무난하게 즐길 수 있는 맛이었습니당~

 

 

 

7. 감자탕볶음밥과 훈제오리 ⭐️⭐️⭐️⭐️

감자탕볶음밥과 훈제오리 + 감자와 콩

 

밥은 정말 감자탕맛이 나요 ㅋㅋㅋ

훈제오리도 큼직하고 씹히는 맛이 좋습니당~

(조화가 좀 이상한 것 같기도 했는데)

가운데 크게 노란건 감자같고

작은 건 완두콩 같은 맛이 나요

 

익숙한 맛이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막 맛없거나 아쉽지는 않은데

그렇다고 막 '너무 맛있어~'는 아닌?

평범 쏘쏘한 맛이었습니당~~

 

 

8. 중화볶음밥과 족발조림 ⭐️⭐️⭐️⭐️

중화볶음밥과 족발조림 + 콩, 야채 등

 

중화볶음밥은 그냥 달걀볶음밥 맛이었고

족발조림은 간장에 절인 돼지고기 맛?

맛있었어요~

가운데 콩, 야채는 역시나 먹기 힘들었습니당...ㅎ

 

어린 아이들이 먹기에도 괜찮을 것 같단 생각이 들었습니당

밥 간도 잘 맛고

고기도 질기거나 무르지 않고

딱 좋았어용!

 

 

 

다른 2가지 맛은 뭐였길래 안 시켰는지

기억이 잘 안 나는데,

총 10가지 종류 중 8가지 맛을 맛본 결과

간도 잘 맞고 먹기도 간편하고

맛있었어요!!😋

 

가격 대비 고퀄리티 도시락인 것 같아요!

다양하게 조금씩 맛볼 수 있고 좋네요~

혼자 사시는 분들께 참 좋을 것 같아요!

 

 

 추천합니당~🙌

다 먹으면 한 번 더 구매해 먹어야 겠어용ㅎㅎ

 

지금까지 킴즈의 일품도시락 리-뷰 였습니다😊

 

(먹을때마다 메모해두고

한 번씩 다 맛보고 한 번에 리뷰 남기느라

드디어 포스팅하네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