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카페 추천] 원주 ‘목수의 진달래’(#대형카페 #브런치 카페)

키킴즈 2024. 8. 4. 11:48
반응형

원주 대형카페 추천

‘목수의 진달래’



안녕하세요~ 킴즈입니다😊

 

폭염이 기승을 부리는 요즘~

시원한 카페에서 에어컨 바람 쐬며

시원한 음료 한 잔하면

천국이 따로 없는데요~

 

오늘은 원주에 있는 대형카페이자

요즘 굉장히 인기인

'목수의 진달래'라는

브런치카페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카페 소개]

위치 : 강원 원주시 소초면 살여울길 69

✅ 연락처 : 0507-1464-1463

✅ 운영시간 : 매일 10:00~22: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브레이크 타임 음료제공 가능

20:00 라스트오더 )

 

 
 

굴다리를 지나 깊숙이 들어오면

큰 카페가 자리한게 눈에 보입니다.

앞쪽 주차장에 차가 몇 대 없었는데

안 쪽 주차장으로 들어가니

차가 이미 꽤 많이 있더라구요~

 

'목수의 진달래' 카페 외관

 

주차장이 엄~청 넓어요!

근데 주차선이 잘 안 보여서 

눈을 잘 뜨고 봐야합니다..ㅎㅎ

 

건물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탁 트여 있어서 시원한 느낌이 납니다!

'목수의 진달래' 카페 외관

 

'목수의 진달래' 카페 내관

 

안으로 들어오니 

입구쪽 공간에 테이블이 있고,

안쪽 공간에도

테이블이 꽤 있었습니다.

 

저는 11:20분쯤 방문했는데

이미 테이블이 반 정도 차 있었어요!

웨이팅이 길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다행이었습니다 ㅎㅎ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음식은 픽업해오는 방식입니다~

'목수의 진달래' 주문

 


[카페 메뉴]

'목수의 진달래' 카페 메뉴

 

자리를 먼저 잡고!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하고 돌아와

창밖 풍경을 바라보니~~

탁트인 전경이 굿!

 

'목수의 전달래' 창밖 전경

 

통창이 아니어서 

적당한 개방감과 더불어

너무 덥지도 않고 좋았습니다!

 

 

접시와 포크, 나이프, 스푼

티슈, 물티슈, 피클은

셀프바에서 가져오시면 됩니다~

 

진동벨이 울려서 픽업대에 갔더니

이렇게 카트에 음식이 담겨있더라구요~

자리로 끌고와서 세팅해줍니다~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저희는 4명이어서

마르게리따 피자 1,

쉬림프 알리오올리오 1,

통베이컨 로제 1,

그린 샐러드 1,

라떼1, 아메라카노2, 진달래에이드1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가격대가 조금 있기는 하지만

맛있었어요~

특히 쉬림프 알리오올리오가

맛있더라구요 ㅎㅎ

 

카페 2층에는 야외 테라스가 있는데

탁 트여있어

날씨가 선선할 때는 밖에서 먹는 것도

운치있고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여름은 너무 더워서,, 패스,,ㅎ

 

'목수의 진달래' 2층 야외테라스

 

원주에 이런 곳이 있는지 몰랐네요~

인스타에 많이 뜨길래

나중에 한 번 가봐야지~ 했는데

막상 와보니 좋았습니다~!

 

대형카페인데 인테리어 상

볼거리도 꽤 많고

사진 찍기 좋은 풍경이라

놀러가기 좋은 곳이네요~!

 

원주 여행을 계획중이라면,

원주에서

예쁜 대형카페를 찾고 있다면

'목수의 진달래'를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