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이야기/음 & 식 리-뷰

[경산 예쁜 카페] '까사 델 제주(CASA DEL JEJU)' 리뷰

키킴즈 2021. 5. 26. 21:33
반응형

 

안녕하세요~ 킴즈입니다.

 

오랜만에 경산에서 친구를 만났는데요~

밥을 먹고 근처 카페를 찾다가

제주도를 테마로 한 카페를 발견했습니다!

차를 타고 찾아가면서

이런 곳에 이런 카페가 있다고...? 싶을 정도로

주변 건물들과 어울리지 않는 곳에 숨어 있었는데요 ㅋㅋ

 

인터넷에서 찾아봤을 때는 평이 좀 상이해서 걱정했는데

막상 와보니까 인테리어도 예쁘고

커피도 맛있더라구요!

'까사 델 제주' 는 '제주 하우스'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까사 델 제주' 외관

건물 외관을 흑돌 느낌으로 분위기를 냈습니다~

2층 가정집을 개조해서 카페로 만든 느낌?

 

'까사 델 제주' 외관

저 지푸라기같은 파라솔?도 깨알같은 디테일이네요 ㅋㅋ

입구 왼쪽엔 야외 테이블,

오른쪽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습니다~

 

'까사 델 제주' 내부

맨 첫번째 사진벽 너머로도 공간이 있어서

꽤 넓은 것 같아요~

창이 크게 나있어서 좋더라구요 ㅋㅋ

어디서 사진을 찍든 포토스팟이 되는 느낌?!

인테리어가 신의 한 수!

진짜 제주도의 한 카페에 온 거라고 해도 

믿을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메뉴는 주로 커피종류랑 음료, 브런치가 있습니다~

'까사 델 제주' 메뉴판
'까사 델 제주' 메뉴판

저는 '우도땅콩 아인슈페너(5,500원)'를 주문했고

친구는 '하르방 큐브라떼(5,500원)'를 주문했습니다~

 

'우도땅콩 아인슈페너' & '하르방 큐브라떼'

'우도땅콩 아인슈페너'는 달달하고 고소한게

너무 맛있더라구용! 딱 제 취향이었습니당ㅎㅎ

 

'하르방 큐브라떼' 비주얼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저 초록색 쿠키같은게 색감을 살려줘서

하르방 큐브가 더 돋보이는 것 같네용ㅎㅎ 

 

하지만 우유를 부으면....

둥둥 떠버린 하르방 큐브...

우유를 부었더니 하르방이 둥둥 떠버리네요..;

보기에만 예뻤다는...ㅋㅋㅋ

우유가 차가워서 얼음이 잘 안 녹아서 아쉬웠습니다ㅜ

그래도 좀 녹여먹으니 달달하더라구요~

저 초록색 쿠키는 음.. 무슨 맛인지 모르겠어요 ㅋㅋ

 

음료 비주얼도, 맛도 굿!

제주도가 테마인만큼

다음에는 한라봉 음료도 한 번 먹어보고싶네요~

 

눈도 입도 즐거운

경산 예쁜 카페 '까사 델 제주' 리뷰였습니다~

그럼 이만~~

 

<까사 델 제주 위치>

경상북도 경산시 사동 원효로40길 23-7

https://goo.gl/maps/Xtv8SuCGY1dhjbkMA

 

까사델제주 · 대한민국 경상북도 경산시 사동 원효로40길 23-7

★★★★☆ · 카페

www.google.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