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이야기/음 & 식 리-뷰

[신도림 디큐브시티 맛집] '사월에 보리밥과 쭈꾸미' 리뷰

키킴즈 2021. 5. 18. 21:53
반응형


안녕하세요~ 킴즈입니다.



오늘은 언니가 같이 저녁을 먹자고 해서

정말 오랜만에 신도림 디큐브시티에 다녀왔는데요~

뭘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쭈꾸미와 고르곤졸라가 맛있을 것 같아서

디큐브시티 6층에 위치해 있는

'사월에 보리밥과 쭈꾸미' 줄여서 '사월에 쭈꾸미'를

pick 했습니다~


뭣 모르고 에스컬레이터로 올라갔는데

영등포 타임스퀘어와는 다르게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를 연이어 타려면

계속 반대편으로 가서 타야해서 한참 걸렸네요;

웬만하면 그냥 엘리베이터 이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ㅎㅎ

'사월에 쭈꾸미' 외관

 

사월에 쭈꾸미 내부

사진에는 내부 일부분만 담겼지만

안에가 꽤 넓고 좌석도 많았습니다~

자리에 앉으니 메뉴판을 주셨는데

저희는 밖에 메뉴판에서 메뉴를 미리 골라서

바로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사월에 쭈꾸미' 메뉴판

저희는 베스트라 써있는 '쭈구미 한상'을 주문했습니다~

쭈꾸미 정식은 쭈꾸미 비빔밥 + 물냉면으로 12,000원

쭈꾸미 한상쭈꾸미 비빔밥 + 물냉면에

고르곤졸라 피자까지 더해서 14,000원이었습니다!

고등어구이나 보리밥정식도 판매하더라구요~

 

기본세팅

 

'쭈꾸미 정식'

피자는 구워지는데 시간이 걸려서인지

쭈꾸미 비빔밥과 물냉면이 먼저 나왔습니다~

쭈구미 정식 세트네요 ㅎㅎ

 

쭈꾸미 비빔밥 + 물냉면

쭈꾸미 가득한 쭈구미볶음이 나왔습니다~

2인분이라 그런지 정말 반반 나눠서 밥에 비벼먹으니

딱 맞는 것 같더라구요~

(쭈꾸미가 더 많긴 했어요 ㅎㅎ)


물냉면은 사실 '엥, 양이 이것밖에 안 된다고...?' 싶었는데,

막상 먹다보니 더 많았으면 남겼을 뻔 했네요

그런데 저희는 여자 둘이 먹었을 때 남김없이 먹은거라

양이 좀 많으신 분들은 딱 적당하거나

부족하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물냉면이 시원하니 간도 잘 맞고 맛있더라구요 ㅎㅎ


몇 숟가락 먹으니 고르곤졸라 피자가 나왔습니다~

고르곤졸라 피자

이로써 '쭈구미 한상'이 완성되었네요 ㅎㅎ

고르곤졸라 너무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맛있더라구요~~

고르곤졸라피자는 꿀에 찍어 먹는 단짠의 즐거움!!

도우도 바삭하니 맛있었습니다~

치즈 피자여서 그런지 빨리 굳는 것 같아서

밥먹는 중간중간 열심히 먹었습니다 ㅎㅎ

치즈가 굳어서 딱딱해진 고르곤졸라는 맛이 확 떨어집니다ㅜㅜ

 

원래 많이 먹는 편이 아닌데 배가 고팠던건지

밥 조금 남기고 쭈꾸미, 냉면과 피자는 다 먹고 왔습니다 ㅎㅎ

배부르게 잘 먹었네요~

 

빈브라더스 카페라떼

2차는 3층에 위치해 있는 '빈브라더스' 카페에 갔는데요~

별관으로 이어져 있었고

그레이 톤의 조금 차가운 느낌에 도시감성 인테리어였지만

커피에 따라 어울리는 원두도 추천해주시고

실제로도 그 원두의 맛이 느껴지는 것 같아

고급진 커피를 맛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빈브라더스는 사진을 못찍었네요;

신도림 디큐브시티에서 카페를 고민하신다면

'빈브라더스(BEAN BROTHERS)'도 추천드려요~


아래 사진은 디큐브시티에 있는 식당들을 모아둔

안내판입니다!

뭐뭐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미리 보시고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신도림 디큐브시티 식당안내(고메가이드)


신도림 디큐브시티에서 약속을 잡았는데,

혹은 갈 일이 있는데 뭘 먹어야할지 모르겠다면

위에 사진에서 보시고 골라보세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