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이야기/음 & 식 리-뷰

[구로 예쁜 카페] '카페, 공들인' 리뷰

키킴즈 2021. 5. 5. 17:55
반응형

 

안녕하세요~ 킴즈입니다

 

오늘은 구로구청 근처에 있는 예쁜 카페

'카페, 공들인'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구로구의회 맞은편에 위치해있는데요!

구로역, 대림역 근처가 은근 카페가 별로 없고

인테리어가 예쁘고 맛있는 카페가 별로 없더라구요ㅠㅠ

 

'카페, 공들인' 외부 모습

 

'카페, 공들인' 내부 모습

 


여기는 카페가 크지는 않지만 작지도 않고

원목소재를 위주로 인테리어를 해서인지

아늑하고 편안한 느낌이 드는 것 같아요~

입구가 통창 스타일이라 밖에 햇살이 쨍하니

따뜻한 느낌을 줍니당~ㅎㅎ

인테리어도 뭔가 깔끔해서 좋아용ㅎㅎ

 

 

 

'카페, 공들인' 내부 모습

 

'카페, 공들인' 디저트

 

맨 왼쪽부터

레몬 위크앤드 2,500원

무화과 크림치즈 휘낭시에 2,500원

솔티카라멜 휘낭시에 2,500원

오레오스콘 3,500원

에그타르트 3,000원

 

저번엔 에그타르트 옆에 바스크 치즈 케이크가 있었는데 오늘은 없나봐용~

디저트도 너무 맛있어용...!!

 

'카페, 공들인' 메뉴판

 

아메리카노는 3000원으로 가격대도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저번에 아인슈패너를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용!

오늘은 카페라떼를 주문해봤는데요~

3500원인데 커피 맛이 좋더라구요!

다른 프랜차이즈 카페나 비싼 카페들 생각해보면

맛도 가격도 분위기도 다 너무 좋았습니다~

 

아이스 카페 라떼 & 에그타르트

 

아이스 카페라떼 & 에그타르트

 

아이스 카페라떼와 에그타르트!

세팅도 넘 귀엽네용..ㅎㅎ

 

에그타르트

 

와우 WoW

여기 에그타르트는 찐입니당..!

겉바속촉~

일반 빵집에서 파는 에그타르트와는 비.교.불.가!!

포르투갈식 에그타르트라고 해야하는건가..?

안에 커스터드 크림인지 엄청 부드럽고 맛있어용 ㅜㅜ

이런 고급진 맛의 에그타르트 넘나리 오랜만~

 

에그타르트 먹고 싶을때마다 찾을 것 같아용ㅎㅎ

BGM도 좋네요~.~

 

 

구로역 근처, 대림역 근처, 구로구청쪽

예쁜 카페를 찾고 계신다면

'카페, 공들인' 추천드립니다~

 

맛도, 가격도, 분위기도 굿!

지금까지 '카페, 공들인' 리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