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움 이야기/외국어 & 자격증

[영어회화], [스피킹] 공부 어플 '스픽(Speak)' 후기

by 키킴즈 2022. 10. 27.
반응형

영어회화, 스피킹, 발음 공부 어플

'스픽(Speak)'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킴즈입니다😊

오늘은 영어회화, 스피킹 공부 어플로 유명한

'스픽(Speak)'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지난 5월...

스픽이 한창 광고를 많이 하던 때가 있었는데요!

유튜브로 영어회화 공부를 조금씩 하고 있다가

자꾸만 나오는 스픽 광고에 이끌려

어플을 설치하게 되었습니다,,ㅎㅎ☺️

(이게 바로 광고효과...?!)

 

스픽은 일주일 무료체험을 해볼 수 있는데요!

일주일 체험 후 정기 결제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일주일 해보니까 괜찮기도 하고

결제 해놔야 좀 꾸준히 할 것 같아서

1년 구독권을 결제했습니다~🙌

1년에 129,000원!

결제할 땐 조금 아깝긴 한데,,,🥲

한 번 결제해 놓고 나면 눈 먼 돈 느낌이랄까,,ㅎ

내돈내산 스픽

 

스픽은 스피킹하며 시작(레벨0: 왕초보)부터

그 다음 스피킹 살아남기(레벨1: 기초)라는

기초 영어회화 코스와

바로 써먹는 여행영어, 엄마빠 영어 같은 주제의

영어회화 코스도 있습니다.🗣

 

기초를 넘어서면 중급자 코스(레벨2)를 넘어

고급 코스(레벨3)까지 

영어수준에 맞게 코스가 짜여져 있습니다~

 

각 코스마다 유닛이 여러개 있어서

양이 엄청 많아요...ㅎㅎ😂

 

수업 하나를 선택하면 

하나당 3개의 수업활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 오늘의 수업

2. 스피킹 연습

3. 실전 대화

출처: 스픽

저는 오늘의 수업과 스피킹 연습만 하고 있었어요

실전 대화는 초큼 지루하달까..ㅎ🥲

근데 빠르게로 넘어가서라도 해야하는것 같아요!

실전대화가 중요하더라구요~~

 

오늘의 수업은

강사분이 오늘 배울 내용을 설명해주는건데

 1.25나 1.5배속이 편하더라구요,,

스피킹 연습은 배운 문장을

따라서 스피킹 하는 겁니다!

오늘의 수업과 스피킹 연습만 하는데도

20분 정도는 걸리는거 같아여!

하루에 20분씩 투자하는건데

어떤 날은 이 20분도 너무 길게 느껴지더라구여,,ㅎㅎ

 

그래도 꾸준히 해야지~~ 하면서 하고 있는데

저는 아직도 왕초보 단계에 있답니다..ㅎㅎ😖

사실 한코스 한코스 넘어간다고 해도

그 전에 내용을 다 기억하는게 아니라서

복습도 중요한데ㅜㅜ

 

공부할게 너무 많아요~~😂

영어가 늘고 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매일 영어를 조금씩 듣고

스피킹 하는 거에 의미를 두고 있습니다 ㅎㅎ

꾸준히 하다보면 익숙해져

나 쫌 는거 같은데?라는 생각이 드는 날이

올거라 믿습니다..!!ㅎㅎ👊

 

개개인마다 영어 수준이 다르기 때문에

본인 스타일에 맞게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용!

 

 

스픽은 매일 수업 하나씩 듣는걸로 출석을 하는데

불꽃🔥이라고 표현합니다 ㅋㅋ

그래서 수업을 하루라도 빠지면 불꽃이 사라져요,,ㅜㅜ

불꽃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매일! 해야죠

꾸준히 하다가 하루 빼먹게 되면

수업 2개 들으면 불꽃을 다시 살려주기도 합니다 ㅎ

그럼 계속 이어서 불꽃을 유지시킬 수 있어요 ㅎㅎ

 

전 일일 불꽃 최장 기록 14일

주간 불꽃 최장 기록 14주입니당,,

 

불꽃 유지하는게 쉽지 않네여;;ㅋㅋㅋ😅

스픽 불꽃 출석체크

제 불꽃 기록표입니다~~

5월에 처음 시작하고 나서는 의지가 뿜뿜이라

꽤 열심히 했었는데..ㅎㅎ

 

9월 달에 어디 다녀온다고 손 놓고 있었더니

2번 밖에 안 했네여,,,ㅋㅋㅋㅋ

9월 달의 나 반성해라...ㅜㅜ😣

 

10월 달은 아직 하는 중입니다!

막상 하다보면 또 재밌기도 하고~~

불꽃 유지하려고 켤 때도 있고~~

(사람의 심리를 잘 이용한 불꽃출첵인듯)

 

내년 5월까지 다 못 떼서

1년 더 구독해야 할 것 같아여,,ㅋㅋㅋ

그래도 129,000원에 이렇게 공부하는거면

꽤 가성비가 좋은 것 같습니다~!👍

본인 의지가 젤 중요한거긴 하지만요,,

 

앞으로도 꾸준히 스피킹 연습해서

스픽 1년 이용후기로 

다음에 또 리뷰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리뷰 남길 생각으로

불꽃 잘 유지해서 더 열심히 해봐야겠어여..!🔥

 

영어회화 공부하고 싶은데!

스피킹 잘하고 싶은데!

생각만 하고 어떻게, 뭘로 공부할지 고민하고 계시다면

여러분께도 '스픽(Speak)' 추천드려봅니다~

꽤 괜찮은 것 같아용ㅎㅎ

발음을 잘 못 알아들을 때가 있어서

좀 답답할 때도 있긴 하지만

스피킹 연습 습관들이기에는 좋은 것 같아요!

 

그럼 지금까지

영어회화, 스피킹, 발음 연습!! 

'스픽(Speak)'

6개월 이용 후기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